UPDATED. 2024-03-29 18:30 (금)
 실시간뉴스
환절기 모발 관리 팁
환절기 모발 관리 팁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까지도 수분을 잃기 쉬운 환절기다. 아무리 매끈한 피부를 자랑해도 머릿결이 푸석하다면 완벽한 이미지가 어려울 터. 가을에도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실크테라피, 환절기 극손상 모발 위한 헤어 마스크 2종 제안
헤어 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가 환절기 헤어 케어를 위한 고농축의 딥트리트먼트 아이템으로 '실크테라피 노리쉬 인텐스 마스크'와 '실크테라피 트리플 블렌딩 오일 마스크'를 제안한다.

심한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날이 갈수록 푸석해지는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영양 공급이 필수. 1주일에 1~2번 단 3분의 딥트리트먼트 케어로 살롱에 가지 않고도 매끄러운 모발을 가꿀 수 있다.

‘실크테라피 노리쉬 인텐스 마스크(150ml/21,500원)’은 고농축 실크 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강력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 열처리 없이 집에서도 살롱에서 클리닉한 것 같은 효과를 준다. 올리브 오일 성분이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고, 갈라진 큐티클 층으로 판테놀과 실크 성분이 침투해 모발을 건강하게 개선해 준다. 또한, 달콤한 허니 라즈베리 향이 3분의 케어 시간 동안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한다.

‘실크테라피 트리플 블렌딩 오일 마스크(150ml/21,500원)’은 자연에서 찾아낸 진귀한 성분인 아르간, 모링가, 실크 성분의 트리플 블렌딩으로 한층 강화된 고농축 오일이 급격히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한다.사막에서 수분을 끌어당기며 자생하는 아르간 씨앗의 고농축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강력한 보습효과와 영양을 전달하고 18종의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을 포함한 모링가 오일이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실크 미세입자가 윤기가 부족한 모발을 탄력 있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1991년에 시작된 실크테라피는 세계 최초로 헤어 제품에 실크 성분을 첨가한 브랜드로, 100개 국가에 수출, 200,000개 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다. 미스 유니버스, 미스 USA, 미스 Teen USA 전세계 탑미녀들의 대표 헤어제품으로 13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 헤어 단독 공식 스폰서를 맡았다. 살롱 디자이너 추천과 각종 뷰티어워드 수상 등을 통해 미국 정통 살롱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실크테라피 홈페이지(http://shop.silktherapy.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실크테라피 노리쉬 인텐스 마스크'는 올리브영 매장, 백화점, 면세점에서, '실크테라피 트리플 블렌딩 오일 마스크'는 롭스와 백화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에쌍시엘 by 벨포트
프랑스 프로페셔널 헤어 솔루션 ‘에쌍시엘(essentiel)’ 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케라틴’ 라인을 선보인다.

‘에쌍시엘(essentiel)’은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헤어 전문 그룹 유진 페르마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로 스킨케어 관점으로 출발해 헤어 문제의 근본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기반으로 10여가지 라인에서 섬세하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쌍시엘 케라틴’ 라인은 모像� 코어에 직접 침투하는 독자개발 활성 성분 ‘케락션 콤플렉스’가 펌, 염색 등의 잦은 시술과 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하고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건조한 가을을 맞이하여 더욱 푸석거리는 극손상 모발에 안성맞춤이다.

‘케락션 콤플렉스’는 식물성 천연 케라틴과 아미노산, 올리고펩타이드, 매트릭스 성분 등이 복합된 에쌍시엘만의 독자 성분으로,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모발 표피는 물론 모발 깊숙한 코어까지 활성 성분이 잘 전달되게 하고, 열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윤기는 살아나고 더욱 부드러운 머릿결로 케어해준다. 또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지만 모발이 무거워지거나 쳐지지 않아 스타일링까지 지켜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쌍시엘 케라틴’ 라인은 샴푸, 마스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쌍시엘 케라틴 더 샴푸 by 벨포트’는 독자성분 케락션 콤플렉스가 각종 시술과 열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저항력을 길러주는 제품. 다음 단계인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흡수를 도와준다.


에쌍시엘 케라틴 더 마스크 by 벨포트’는 고농축 케락션 콤플렉스가 잦은 시술로 손상되고 바스러지듯 약해진 모발을 모호하고 회복에 도움을 주는 헤어 마스크.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하고 모발에 고르게 도포해 5분 뒤 깨끗이 헹궈내면 윤기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다.

‘에쌍시엘 케라틴 더 테일러-메이드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by 벨포트’는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집중 앰플형 트리트먼트. 모발을 더욱 부드럽고 탄력 있게, 스타일링 하기 쉽도록 케어해준다. 케라틴 더 샴푸 사용 후 모발에 골고루 도포한 뒤, 5분 후 물로 헹구어주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듯한 홈케어를 즐길 수 있다. 웨이브나 스트레이트 펌을 받은 직후 사용하면 모발 내 천연 케라틴 생성을 촉진해 추가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츠바키, 헤어 스페셜 케어 5종 출시
프리미엄 헤어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츠바키’에서 11월,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 모발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헤어 스페셜 케어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주는 라인으로, 데미지 리페어 효과가 뛰어난 츠바키 오일을 10억분의 1로 나노화하여 배합한 『침투 나노 오일』이 모발 구석구석까지 침투, 미세한 모발 데미지까지도 놓치지 않고 케어한다. 모발 보수 성분이 손상부위를 찾아 리페어하는 ‘데미지 리서치’기능과 ‘데미지 리페어’ 효과가 장시간 지속되어 모발의 미세한 손상도 놓치지 않는 높은 리페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성분 ‘츠바키 코지 GL’은 동백 오일을 추출한 후, 풍부한 미용성분이 남아있는 동백 종자씨를 발효시킨 츠바키 누룩 발효 추출물에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첨가하여 만든 복합 미용성분이다. 이 성분은 모발을 가꿔주는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드는 효과를 전해 준다. 헤어 밀크, 헤어 워터, 오일 퍼펙션은 모발 케어 아이템으로, 헤어 미스트는 스페셜 헤어 케어로 사용 가능하다.

움직일 때마다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럴 프루티향으로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 주는 츠바키 신제품은 전국 유명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