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5:55 (금)
 실시간뉴스
남자들의~ 취향저격!
남자들의~ 취향저격!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내 취~향 저격!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 출시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11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007 스펙터’를 기념하여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영화 ‘007스펙터’의 본드요원의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내외면적 속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 안에 질레트 플렉스볼 실버터치 매뉴얼 면도기, 면도날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4입날,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 오션쿨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을 통해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2015년 11월 1일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39,900원이다.

 

 

보닌(VONIN),‘더 캐릭터’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VONIN)이 더욱 강력해진 2단계 시스템으로 지친 남성의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과 탄력까지 채워주는 토너, 에멀전 2종 구성의 ‘더 캐릭터'라인을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리뉴얼된 보닌의 더 캐릭터 라인은 남성의 기초 스킨케어를 2단계로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염물질에 효과적인 모링가 추출물이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자외선으로 인한 콜라겐 분해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피부 속 성분을 보호하는 노각나무 추출물이 남성 피부를 안팎으로 케어한다. 다음 단계로 풍부한 미네랄과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마카추출물과 피부 콜라겐 합성을 돕는 강황성분이 피부에 탄력까지 채워주어 생기 넘치고 건강한 남성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상쾌하고 세련된 향이 각종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이번 선보이는 보닌 더 캐릭터 프로텍트 토너는 다음단계인 에멀전의 흡수를 돕는 워터타입 스킨으로, 상쾌하고 깔끔하게 발려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보닌 더 캐릭터 리차지 에멀전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여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에멀전이다. 토너와 에센스 모두 용량은 130ml이며, 가격은 14,000원이다.

한편, 보닌 더 캐릭터 제품은 전국의 보떼와 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