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0 (금)
 실시간뉴스
11월의 호텔 뉴스
11월의 호텔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뉴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W 서울 워커힐,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 프로모션 실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 호텔은 프리미엄급 주류와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일식당 ‘나무’와 스타일리시 바 ‘우바’에서 각각 선보인다. 연인,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일몰의 한강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술을 즐기거나 근사한 일식과 함께 다양한 일본산 술을 맛보며 캐주얼한 비지니스 미팅을 계획하고 있다면, W 서울 워커힐의 해피아워 타임을 공략할 것!

전통 일식을 W만의 감각으로 선보이는 일식당 ‘나무 (NAMU)’에서는 ‘노미호다이 (NOMIHODAI)’라는 일본식 주류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새롭게 론칭한다. 재패니스 스타일의 칵테일, 사케, 소주, 맥주 그리고 위스키를 포함한 총 5가지 종류의 일본산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1인당 8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기본료에 4만원 추가 시, 총 3시간동안 이용 가능.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나무 02 2022 0222로 하면 된다.

탁트인 한강 전경과 국내에서 가장 긴 18미터의 바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일리시바 ‘우바 (WooBar)’는 이른 저녁 여유롭게 와인, 샴페인 그리고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우아워 (WooHour)’ 타임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세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우아워’ 타임에는 드래프트 하우스 맥주를 4만 9천원, 와인 (화이트 & 레드)과 맥주를 6만 9천원 그리고 샴페인/와인/맥주를 8만 9천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인당 금액,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정 브랜드의 주류에 한함.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우바 02 2022 0333로 하면 된다.

나무 (NAMU) 소개
W 서울 워커힐의 재패니즈 레스토랑 ‘나무’는 W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다양하고 감각적인 ‘일본 전통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국내 최고 일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웰빙과 스타일을 기본 컨셉으로 하여 식재료 고유의 맛에 충실한 일식의 오랜 전통을 접목한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나무’는 세계적인 브랜드 W 호텔의 스타일과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미각만이 아니라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색다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신선한 스시 또는 사시미를 즐길 수 있는 스시 카운터 ‘아이스 (ICE)’, 철판 요리를 제공하는 ‘액션 (ACTION)’, 아름다운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우아한 다이닝 홀로 크게 나뉘며 사케, 와인, 프리미엄 리큐어등 다양한 주류들을 선보인다. 사교 파티나 특별한 이벤트, 가족 모임과 비즈니스 정찬 등에 알맞은 네 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Private Dining Room / PDR)’도 마련되어 있다.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 12:00 p.m. ~ 9:30 p.m. (last order)
금, 토요일 - 12:00 p.m. ~ 10:30 p.m. (last order)

 

 

 

밀레니엄 서울힐튼, 20주년 맞이 밀레니엄 서울힐튼 자선열차 운행
따스함이 그리워지는 계절,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게 작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를 2015년 겨울에도 어김없이 밀레니엄 서울힐튼이 개최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이미 서울을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명소가 된 밀레니엄 서울힐튼 크리스마스 자선열차가 11월23일(월)부터 운행될 예정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1층 로비 중앙은 10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되며, 알프스 산골 마을의 풍경으로 꾸며지는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에는 미국인 전문  엔지니어가 정교하게 제작한 크리스마스 자선열차가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전시 기간 동안 쉬지 않고 운행된다.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 터널, 다리를 건너 운행하는 화물 열차, 스키장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열차 100여 대와 이국적인 알프스 배경의 조형물들이 전시 기간 내내 후원사의 로고를 입고(첨부사진 참조) 운행 및 전시되게 되며 자선열차로 조성되는 수익금은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주변의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게 될 밀레니엄 서울힐튼 크리스마스 자선열차는 열린 공간으로 개방되어 누구든지 자유롭게 감상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와 아기자기한 미니어쳐 열차를 배경으로 찍은 한 장의 사진을 추억으로 간직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자선열차 전시는 2016년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