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0 (토)
 실시간뉴스
NH농협생명, 직원들 위해 보행습관 클리닉 열어
NH농협생명, 직원들 위해 보행습관 클리닉 열어
  • 송혜란
  • 승인 2015.10.3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생명(대표 김용복)은 지난 27일부터 28일 이틀 동안 임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보행습관 및 신체균형 클리닉’을 열었다고 밝혔다.

국민생활체육 전국걷기연합회와 함께한 이번 ‘보행습관 및 신체균형 클리닉’은 평소 대부분의 업무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임직원 복지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행습관 및 신체균형 클리닉’에는 임직원 300여명이 참여해 잘못된 보행습관에 대한 상담을 받았다. ‘양발의 압력 추이와 지면과의 접촉시간 분석’ 등을 통해 평소 자신의 보행습관이 이상적인 걸음걸이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알 수 있었던 이번 클리닉은 건강에 관심이 많았던 임직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는 “현대인의 체형 불균형은 선천적 요인보다 바르지 못한 자세, 보행등의 후천적 요인에 의해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직원들이 생활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반드시 그것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이번 ‘보행습관 및 신체균형 클리닉’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전문자격증 취득을 위한 체계적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등 임직원 복지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