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20 (목)
 실시간뉴스
11월을 여는 뷰티 뉴스
11월을 여는 뷰티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16 구름크림 에너지밤’제안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코스메틱 브랜드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에 고보습막으로 완벽 보습을 선사해줄 ‘16 구름크림 에너지밤’을 제안한다.
’16 구름크림 에너지밤’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멀티밤이다. 주성분인 센델라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3, 오일과 왁스 성분을 최상으로 배합하여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탄력을 부여한다.
’16 구름크림 에너지밤’은 무르지 않은 부드러운 텍스쳐로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하다. 스킨케어 후 에너지밤으로 마무리하여 기초 메이크업을 해주면 윤기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팔꿈치, 입술, 큐티클 등 각질이 잘 일어나는 부위에 듬뿍 발라주거나 메이크업 시 베이스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사용방법은 스파츌러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녹인 후,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한편,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의 ’16 구름크림 에너지밤’은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 온라인 스토어(www.16brand.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6483-2020)로 하면 된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해온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SK-II(www.sk2.co.kr)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SK-II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SK-II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별히, 2015년 SK-II가 새롭게 시작한 Change Destiny Campaign의 철학에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이다. 50여 가지 미세 영양성분을 함유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해 주는 SK-II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에센스)에 ‘주어진 운명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대로 운명을 다시 써나갈 수 있는 ‘변화를 위한 날개 – wings of change’를 가지고 있다’는 체인지 데스티니(Change Destiny)의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탄생시켰다. 강인함을 의미하는 레드 버터플라이, 격려와 응원을 의미하는 핑크 버터 플라이, 인내와 노력을 의미하는 블루 허밍버드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230ml 대용량 사이즈와 스타트 피테라 키트로 한정 수량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1,12월 에 한정된 선물 포장 서비스, 전 구매 고객에게 2016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지금까지 수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한 SK-II의 35년 베스트 셀러 피테라 에센스와 SK-II의 체인지 데스티니 브랜드의 철학이 만나 출시된 SK-II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 연말 주어진 운명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SK-II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