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20 (토)
 실시간뉴스
꿀 피부를 연출하는 뷰티 제품들
꿀 피부를 연출하는 뷰티 제품들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CNP차앤박화장품,'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CNP차앤박화장품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피부의 겉과 속 안팎으로 다양한 피부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출시한다.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과민감성 피부를 진정하는 기능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의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R2 리-셋베리어 크림'의 10배로 높여 더욱 집중적인 손상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차앤박 피부과에서 시술 후 피부 재생 시 실제로 사용해온 노하우를 담았다.

출시된 손상 케어화장품 최초로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의 4가지 추출물이 모두 들어 있는 크림으로 피부 전반적인 노화 현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 50%를 함유, 피부 보호와 진정 효능을 증대시켜준다. 그 외에도 특허 받은 CNP Anti-Oxidant Complex 성분이 피부 항산화 및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며, 미백 주름 2중 기능성으로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다크닝, 주름 기미, 탄력, 건조함 등 피부 전반적인 노화 현상이 고민되는 피부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시술 후 약해진 피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2주 이상 꾸준히 사용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1월 CNP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www. cnp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A.H.C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 출시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가 내장된 앰플 양을 조절해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해 쓸 수 있는 신개념 파운데이션 팩트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은 여배우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 앰플이나 에센스를 섞어 바르는 그들만의 시크릿한 뷰티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제품. 팩트 윗 부분에 앰플 용기가 따로 내장되어 있어, 버튼을 눌러 원하는 만큼의 앰플 양을 조절한 뒤 파운데이션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된다.

고분자, 저분자 2가지 크기의 더블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오메가-9 등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스킨 리피드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결합력이 뛰어난 피팅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땀, 피지 등의 외부 요소로 인해 화장이 지워지거나 번지는 것을 방지해 하루 종일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내장된 앰플은 리필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파운데이션과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은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에 탁월해, 피부가 거칠고 푸석해지기 쉬운 가을·겨울철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11g/3.3g(파운데이션/앰플) 56,000원이며, 자세한 정보는 A.H.C 공식 온라인몰(www.etics.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