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7:55 (수)
 실시간뉴스
칼바람엔 마스크를! 환절기 마스크 추천
칼바람엔 마스크를! 환절기 마스크 추천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디어패커, '미라클 타임 리프팅 마스크'

LG생활건강 트렌디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에서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잡아주는 '미라클 타임 리프팅 마스크'를 제안한다.

일명 '와인팩'으로 불리는 디어패커의 '미라클 타임 리프팅 마스크(3.5ml x 12개입/30,000원)'는 1회 사용에 최적화된 용량을 개별 포장하여 단독 앰플 타입으로 농도 조절의 어려움이 없고, 섞어 써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스텝 솔루션 리프팅 마스크'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앰플 속 수 많은 리프팅 스트링이 피부를 360도 모든 방향에서 당겨주고 잡아주어 즉각적인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 효과를 가진 프랑스산 까베르네 쇼비뇽 레드 와인 성분과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한 석류 추출물을 디어패커만의 레시피로 블랜딩한 '프렌치 와인 스킨 리프트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어 물리적으로 한번, 효능성분으로 또 한번 '더블 탄력 케어'를 제공한다. 강력한 효과와 더불어 타르계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미네랄오일, TEA 무첨가(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사용법은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얼굴에 눈과 입가를 피하여 낱개 포장된 앰플을 내장된 팩 브러쉬로 얼굴에 발라준다. 10분정도 피부의 탄력감을 느끼면서 휴식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낸다.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앞두고 디어패커의 '미라클 타임 리프팅 마스크'로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보자!

 

 


비욘드, 제주 & 허브 가득한 마스크 14종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BEYOND)가 청정 제주 원료의 건강함과 갓 따온 허브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마스크 시트, ’제주 & 허브 가득한 마스크’ 14종을 출시한다.

비욘드 신제품 ‘제주 & 허브 가득한 마스크’는 얇고 탄력있는 텐셀 시트를 사용하며 기존 저가 마스크 대비 높은 에센스 함량으로 지친 피부에 자연에서 온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마스크 시트이다.

제주 타입 7종, 허브 타입 7종으로 구성, 총 14종으로 선보여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까지 포함하고 있다.

제주 타입 7종은 제주에서 키운 녹차, 알로에, 청보리, 유채꿀, 황금향, 동백, 감태 성분을 담았으며, 허브 타입 7종은 연꽃, 카렌듈라, 티트리, 히비스커스, 작약, 로즈힙, 블랙티 성분을 담았다.

제주, 허브 각 7종의 마스크를 하루에 한 팩씩 사용하면 일주일 내내 피부관리 받은 효과를 느낄수 있으며, 잠들기 전에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다음 날, 밤 사이 숙면을 취한 듯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가격은 한 장당 95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데일리 마스크로 사용하거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비욘드의 신제품 ‘제주 & 허브 가득한 마스크’ 14종은 오는 11월부터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5+5프로모션 진행이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