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20 (화)
 실시간뉴스
겨울철 필수 부티 슈즈
겨울철 필수 부티 슈즈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11.1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사진 각사제공

‘씨티 캐주얼스 롤라 벅 부티(CITY CASUALS ROLA BUCK BOOTIE)’ 출시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락포트에서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씨티 캐주얼스 롤라 벅 부티(CITY CASUALS ROLA BUCK BOOTIE)를 출시한다. 락포트의 씨티 캐주얼스 롤라 벅 부티는 캐주얼한 타입의 라이더 부츠로 우수한 가죽을 사용하여 쉽게 마모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벨벳과 같이 부드러운 감촉의 폴리에스테르 안감은 보온 효과를 높이고 마찰을 최소화해 착화감을 높였다. 특히, 오른쪽 측면의 트랜디한 버클 디테일을 넣어 슈즈에 세련미를 더하였다.  씨티 캐주얼스 롤라 벅 부티는 락포트의 대표적인 기술인 아디프린(adiPRENE) & 아디프린플러스(adiPRENE+) 테크놀러지를 적용하여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보행시 발 뒷꿈치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준다. 또한, 슈즈의 형태를 유지하는 깔창(소재: Retention foam-6mm)과 고무소재의 밑창은 발 전체를 감싸주는 우수한 지지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워킹을 도와준다.

릴라릴라, ‘비글논슬립앵클 부츠’ 출시

No. 1 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샵릴라릴라에서 강력한 미끄럼 방지 기능성 창을 장착해, 가을부터 겨울 빙판길까지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NB680 비글논슬립앵클 부츠’를 출시했다. 릴라릴라의 ‘비글논슬립앵클부츠’는 특수한 천연 유리 섬유와 고무의 블록 구조로 설계된 논슬립 기능성 창을 아웃솔에 적용하여 미끄럼 방지에 효과가 있는 신발이다. 또한 보행 시 힘을 받는 엄지 발가락 부분과 발의 앞부분, 뒷꿈치 총 4군데에 고무 스파이크를 더해 빙판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안감이 기모 소재로 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시켜 주며 고급 엘라스틱 밴드는 발등과 발목을 잡아줘 신발을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