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15 (금)
 실시간뉴스
11월에 새롭게 출시된 슈즈
11월에 새롭게 출시된 슈즈
  • 최효빈
  • 승인 2015.11.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케즈, 챔피온 브론즈(CHAMPION BRONZE) 컬렉션 출시

스니커즈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오리지널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따뜻한 컬러감이 도는 챔피온 브론즈(CHAMPION BRONZE)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즈(Keds)의 챔피온 브론즈(CHAMPION BRONZE) 컬렉션은 단조로운 겨울 패션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포인트 컬러 아이템이다. 따뜻한 느낌의 브론즈 컬러에 은은한 펄감이 더해 과하지 않은 화려함을 선사한다. 통기성이 좋은 캔버스 소재로 안감 처리가 되어 있으며, 인솔의 충격 방지 쿠션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15FW에만 한정 판매되는 브론즈펄의 트리플 스니커즈는 3.5cm의 키높이 효과를 주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다. 다가오는 겨울, 고급스러운 브론즈 컬러의 스니커즈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자.

케즈(Keds)의 챔피온 브론즈(CHAMPION BRONZE) 컬렉션은 케즈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포트,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UNION STREET TOO HIGH MOC)’ 부츠 출시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 (대표: 쟝 미쉘 그라니에, www.rockportkorea.com)에서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UNION STREET TOO HIGH MOC) 부츠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 부츠는 하이컷 기장의 워커 스타일을 찾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밑창과 깔끔한 신발끈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유니크 하면서도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 부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손질이 용이하며, 가볍고 충격흡수가 우수한 EVA(가볍고 충격 흡수가 우수한 친환경 고분자 물질) 밑창은 발과 다리의 피로를 줄여준다. 특히, 락포트의 뛰어난 기술인 ‘아디프린(adiPRENE)’ 기능성 패드를 발뒤꿈치 부분에 적용해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주며,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안감은 보온 효과와 함께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활동적인 아웃도어룩에도 매치할 수 있는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 부츠는 그레이 브라운과 오렌지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8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