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00 (토)
 실시간뉴스
새롭게 출시된 아우터
새롭게 출시된 아우터
  • 최효빈
  • 승인 2015.11.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네파, 신개념 경량 다운 ‘스파이더 재킷’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간절기 및 겨울 시즌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소재 적용을 통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신개념 경량 다운 ‘스파이더 재킷’을 출시했다.

 ‘스파이더 라이트 다운 재킷’은 상대적으로 추위를 많이 느끼는 몸판은 헝가리 구스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움직임이 많은 팔은 4way stretch 기능의 폴리스판 니트 소재로 신축성 있게 제작해 보다 활동적이고 편안함을 강화한 신개념 경량 다운 재킷이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색상으로 구성된 3도 컬러배색과 슬림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색상은 남성용 머스타드, 블랙, 레드, 인디고 블루, 여성용은 카키, 레드, 와인, 인디고 블루의 4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2만원이다.

모든 제품은 네파 홈페이지(http://www.nepa.co.kr)와 네파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꽁뜨와 데 꼬또니에, 마드무아젤 플럼

대표적인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꽁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 에서 마드무아젤 플럼(MADEMOISELLE PLUME)를 선보인다.

‘꽁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의 마드무아젤 플럼(MADEMOISELLE PLUME)은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2015 F/W 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다양한 패턴과 리버시블이 가능한 제품도 출시된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둥근 네크 라인부터 센터의 지퍼 부분까지 레더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세련된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이 더해져 감각적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허리를 살짝 덮는 경쾌한 기장의 초경량 패딩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선사하여 가볍게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으며, 겨울에도 코트 안에 레이어드 하면 보온성을 높여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다가오는 가을,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는 ‘꽁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의 마드무아젤 플럼(MADEMOISELLE PLUME)로 스타일을 완성하자.

사진 제공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