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50 (토)
 실시간뉴스
‘헌집새집’ 전현무-김구라, 두 번째 티저 영상
‘헌집새집’ 전현무-김구라, 두 번째 티저 영상
  • 정현
  • 승인 2015.11.2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티저 캡처

국내 최초 스튜디오 셀프 인테리어 배틀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헌집새집'의 2차 티저에는 '헌집새집'을 이끌어나갈 두 MC 김구라와 전현무의 다소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귀요미 유치원생 분장을 한 두 사람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두껍아~ 두껍아~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라는 두꺼비집 동요에 맞춰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깜찍함이 폭발한 김구라와 전현무의 코믹 본능은 보는 이들마저 빵 터트리며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당신의 집을 바꿔드립니다'라는 문구는 셀프 인테리어에 관한 프로그램의 특성을 간단명료하게 설명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또한 박학다식 MC 김구라와 재치 넘치는 입담꾼 전현무, 방송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핫MC 두 남자의 조화가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더하는 상황이다.

‘헌집새집’은 쌍라이트 형제 홍석천-황재근을 비롯해 정준영-제이쓴, 정준하-박성준, 허경환-김도현 등 빵빵하고도 전문적인 라인업으로 한 팀을 꾸린 연예인-디자이너 군단이 다채로운 인테리어 팁과 신선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12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헌집새집'은 의뢰인의 주거 공간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재현, 출연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안목으로 탈바꿈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이너와 연예인 패널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매주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