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한화생명 여성 임직원·FP 봉사단 활약 ‘주목’
한화생명 여성 임직원·FP 봉사단 활약 ‘주목’
  • 송혜란
  • 승인 2015.11.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아동 맞춤형 봉사활동 전개
▲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이 지난 24일 결연 복지단체를 찾아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다.(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여성 임직원·FP들로 구성된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이 지난 24일 결연 복지단체인 명진들꽃사랑마을과 혜심원을 찾아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선물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또한, 맘스케어 봉사단원들은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과 율동을 배우고, 영아들을 직접 목욕시키는 등 엄마로서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해 3월 출범한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은 매달 명진들꽃사랑마을과 혜심원을 찾아 아동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1~6세 아이들을 위해 종이접기, 점토놀이, 어린이날 나들이, 추석 송편 만들기 등을 통해 촉감발달, 색감 익히기, 사회성 함양을 도운 것이다. 돌이나 백일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엄마의 마음으로 잔칫상을 직접 차려 축하해 주기도 했다.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단장인 황인정 브랜드전략팀장은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82명은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엄마의 마음으로 지난 2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해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맘스케어 봉사단과 같이 여성이 능력을 발휘하고,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