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15 (금)
 실시간뉴스
레드에 빠진 스타들
레드에 빠진 스타들
  • 최효빈
  • 승인 2015.11.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인스타그램

심플한 룩에도, 화려한 룩에도 모두 어울리며 때론 여성스럽게, 때론 섹시한 이미지로의 연출이 모두 가능한 컬러 레드. 레드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서 스케치 해보았다.

진행 최효빈 기자│출처 수지, 아이유, 티파니, 박수진, 하니, 이하늬, 황정음, 고준희, 이솜 인스타그램

 

수지@skuukzky
영원한 첫사랑의 아이콘 수지. 공항에서도, 화보에서도, 일상에서도 레드 립을 즐겨 사용하는 여배우로 유명한 수지의 레드 립 사랑은 가을에도 계속되고 있다. 수지의 깨끗하고 흰 피부와 유난히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사랑스러운 립은 언제 봐도 러블리!

아이유@dlwlrma
최근 장기하와의 열애로 다시 한 번 큰 이슈가 된 아이유. 아이유의 레드 립은 장밋빛 컬러로 소녀의 순수함을 간직한 듯 은은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로, 그녀의 검은 긴 생머리와 잘 어울린다.

티파니@xolovestephi
국내 최정상 걸그룹의 멤버이자 소녀시대 내에서 ‘패션과 뷰티’를 담당하고 있는 티파니는 언제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화려한 이목구비의 소유자답게 강렬한 레드 립을 굉장히 잘 소화했다.

박수진@ssujining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박수진. 최근 배용준과 결혼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박수진은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 레드 립을 포인트로 연출하여 그윽한 섹시미를 어필했다. 레드 립과 맞춘 레드 컬러 네일도 센스만점!

하니@ahnhani_92
‘요즘 대세’ 하니 하면 떠오르는 ‘레드’. 가슴 아래까지 오는 긴 머리에 늘 레드 립을 매치하는 하니 또한 레드 립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스타 중 한 명이다. 그녀를 대세로 만들어 준 노래 ‘위아래’에서의 레드 립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장면 중 하나!

이하늬@honey_lee32
20-30대 여성들의 또 다른 워너비 스타인 이하늬.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늘 환한 웃음으로 보는 이마저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하는 이하늬는 평소에 진한 메이크업을 많이 연출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씩 그녀가 선보이는 레드 립은 ‘심쿵’을 연발하게 한다.

황정음@jungeum84
최근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다시 한 번 ‘황정음 파워’를 입증 중인 그녀 황정음. 그녀 또한 레드 립을 사랑하는 스타 중 한 명으로 큰 눈과 흰 피부, 그리고 세련된 단발머리는 레드 립과 어우러져 그녀만의 시그니처를 생성하고 있다.

이솜@esom_
매력적인 페이스를 지닌 배우 이솜. 동글동글한 얼굴형과 쌍꺼풀 없는 큰 눈으로 주목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가는 중인 그녀의 레드 립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룩과 어우러져 시크한 매력을 발산 중.

고준희@gojoonhee
최근 시크한 숏커트에 도전하며 ‘미모 포텐’을 일으키는 중인 배우 고준희는 레드, 코랄레드, 핑크레드 등 레드 계열 립스틱을 애용하는데 이는 그윽한 그녀의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어우러져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그녀의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