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5 (목)
 실시간뉴스
여가부 공모사업 ‘숨은 예식장을 찾아라’ 주목
여가부 공모사업 ‘숨은 예식장을 찾아라’ 주목
  • 송혜란
  • 승인 2015.11.30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여성문화원, 공공시설 예식장 발굴 이벤트 실시

형식보다는 의미에 초점을 둔 작은 결혼식 문화를 확산하고자 ‘2015 여성가족부 가족가치확산 공모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청년여성문화원이 오는 12월 7일까지 ‘숨은 예식장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숨은 예식장을 찾아라’ 이벤트는 작은 결혼식이 가능한 공공장소를 발굴해 더 많은 예비부부들이 숨어있는 보석 같은 생활 속 공간에서 의미 있는 작은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공공시설 예식장의 발굴 및 보급을 위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작은결혼정보센터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작은결혼식 공공시설 추천장소, 추천사유, 추천장소사진을 첨부해 이메일로 응모 하면 된다. 작은 결혼식을 의미 있게 진행할 수 있는 공공시설이면 전국 어디든 상관없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1등 수상자 1명(팀)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0만원이 수여되고, 2등 수상자 1명(팀)에게는 모바일상품권 30만원, 3등 수상자 5명(팀)에게는 모바일상품권 10만원 등이 수여된다.

청년여성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숨은 예식장을 찾아라’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전 국민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작은결혼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적으로 많이 확산 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