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25 (토)
 실시간뉴스
올겨울 빵 터지는 온 가족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2'
올겨울 빵 터지는 온 가족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2'
  • 송혜란
  • 승인 2015.11.30 0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콘텐츠 다봄

<몬스터 호텔2>는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라큐라’가 딸 ‘마비스’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사랑스러운 손자 ‘데니스’를 뱀파이어로 키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인간출입금지’라는 엄격한 규칙을 없애고 새롭게 리뉴얼한 몬스터 호텔. 마침내 몬스터와 인간 세상에도 평화가 찾아오게 된다. 호텔 주인 드라큐라는 딸 마비스와 그녀가 홀딱 반해버린 인간 ‘조니’ 사이에서 태어난 사랑스러운 손자 ‘데니스’까지 얻게 되는 겹경사를 맞이한다. 그러나 평화도 잠시,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에게서 카리스마는커녕 몬스터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다. 상심에 빠진 드라큐라는 데니스를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프랑켄슈타인, 늑대인간, 미이라, 투명인간 등 절친 몬스터들을 모두 불러 모아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는데…. 몬스터와 인간 사이, 데니스의 정체를 둘러싼 특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이 영화는 전 세계 32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올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유쾌하고 컬러풀한 영화’, ‘영리하고 따뜻한 영화’. 이 영화에 대한 모든 수식어가 <몬스터 호텔2>는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따뜻한 영화라고 말한다. 오는 크리스마스이브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 주연 아담 샌들러, 셀레나 고메즈 등 개봉 12월 24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