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30 (토)
 실시간뉴스
‘리생’으로 ‘그날’을 마음 편히 준비할 절호의 찬스!
‘리생’으로 ‘그날’을 마음 편히 준비할 절호의 찬스!
  • 권지혜
  • 승인 2015.12.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 사진=리생 제공

일생의 1/3이 가임기인 여성의 대부분은 1년 중 50일 이상을 월경 전 불편함을 겪으며 생활하고 있다. 보라지꽃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이 주원료인 '리생'은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이러한 기능을 인정받았다.
월경 전 불편함은 ‘프로스타글란딘’이라고 하는 생리활성물질 수준의 불균형이 그 원인인데, 감마리놀렌산을 섭취하면 프로스타글란딘의 수준이 균형을 이뤄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월경 전 약 7일간인 황체기에 오메가-6 지방산의 대사 이상으로 감마리놀렌산의 체내 수준이 급격히 떨어지고 이로 인해 프로스타글란딘의 수준 불균형이 일어나는데 감마리놀렌산을 섭취하면 떨어진 혈중 감마리놀렌산이 회복되고 프로스타글란딘 수준도 균형을 이뤄 월경 전 불편한 상태가 개선되는 것이다.
리생은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건강까지 생각해 비타민A를 함유하고 폴리감마글루탐산과 감마오리자놀도 추
가했다. 월경 날짜가 돌아올 때마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여성들에게 리생은 월경 전 불편함을 개선하고 건강한 갱년기를 맞아 노년의 자궁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퀸 애독자에게 '리생' 100개를 드립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퀸 애독자 중 선착순 100분께 리생 1개월분을 보내드립니다. 더불러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리생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생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1. 페이스북에서 '리생(ID:reseng@naver.com)'을 검색
2. '리생'을 친구 추가
3. '퀸 이벤트' 게시물을 '리생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공유하기(전체공개)

참여기간 2015년 12월 1일 ~ 2015년 12월 31일

당첨자 발표 2016년 1월 4일 (리생 페이스북에서 확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