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40 (토)
 실시간뉴스
스타들의 윈터 메이크업
스타들의 윈터 메이크업
  • 최효빈
  • 승인 2015.12.2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 인스타그램

일 년 내내 똑같은 메이크업은 이제 그만! 계절이 바뀌면 분위기에 맞춰 메이크업도 달리하는 것이 진정한 뷰티 리더가 아닐까.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셀럽들의 리얼 메이크업에서 답을 찾아보자.

진행 최효빈 기자│출처 윤아, 한예슬, 산다라박, 효연, 유빈, 손예진, 제시카, 예은, 오연서 인스타그램

윤아@yoona__lim
올해로 데뷔 9년차지만 아직도 소녀의 청순함을 그대로 간직한 소녀시대 윤아. 진한 메이크업 보다는 이목구비의 또렷함을 살린 퓨어한 메이크업을 즐겨하던 그녀가 성숙한 겨울 여자로 변신했다. 언더라인과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만으로도 분위기 지수 상승!

한예슬@leslie_allwehaveisus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 그리고 비현실적인 외모의 소유자로 시도하는 스타일마다 완판에 이르게 하는 한예슬은 또렷한 눈망울과 비비드한 립 컬러로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섀도는 최대한 생략하고 대신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하는 것이 포인트.

산다라박@daraxxi
최강동안이라 불리는 그녀, 산다라박. 곧 30대 중반에 가까워지는 그녀가 이토록 어려보이는 이유는 바로 사슴 같은 선한 눈망울이 아닐까.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빼주고 언더라인을 연하게 그려주면 또렷하지만 과하지 않은 눈매를 연출했으며 여기에 일자 눈썹 더해 완벽한 동안 페이스를 표현했다.

효연@watasiwahyo
최근 뷰티 서적을 출간하며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밝히기도 한 소녀시대 효연은 떠오르는 뷰티 셀럽 중 하나! 쌍커풀 라인을 따라 살짝 그린 아이라인과 눈 앞머리에만 그어준 언더라인, 러블리한 핑크코랄 립스틱은 그녀의 밝은 헤어 컬러와 어우러져 상큼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유빈@yubstagram88
시도하는 스타일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원더걸스 유빈! 까무잡잡한 피부와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유빈은 까만 피부와 잘 어울리는 오렌지 계열의 섀도와 쨍한 레드립으로 섹시미를 연출했다.

손예진@yejinhand
청순함의 대명사인 손예진이 초이스한 겨울 메이크업은 소프트 스모키. 맑은 피부결을 살려 피부 표현은 최대한 투명하게 하고 대신 다크한 브라운 섀도로 눈매를 연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도 최대한 점막에 가깝게 그려 은은하게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조금 과감해지고 싶은 날엔 레드 립스틱만 덧바르면 OK!

제시카@jessica.syj
소녀시대 탈퇴 후 디자이너로 변신한 제시카. 화려한 듯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제시카의 메이크업 비결은 바로 그러데이션! 눈두덩이에 과하지 않게 슥 그은 아이섀도와 입술 중앙에서부터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립 그러데이션은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도록 도와준다.

예은@hatfelt
최근 미모 포텐이 제대로 터진 원더걸스 예은은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을 더 크고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인조 속눈썹과,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부여하는 밑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청순한 느낌을 표현했다.

오연서@ohvely22
날이 갈수록 분위기가 더해지는 여배우 오연서. 차분한 블랙 컬러의 의상과 대비되는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포인트로 준 레드 립은 완벽한 겨울 무드를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