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45 (토)
 실시간뉴스
달콤함이 가득~ 초콜릿 과자 추천!
달콤함이 가득~ 초콜릿 과자 추천!
  • 최효빈
  • 승인 2015.12.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뉴스

자료제공 각 사

 

허쉬, 프리미엄 초콜릿 ‘허쉬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 출시

허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트렌디한 프리미엄 초콜릿 ‘허쉬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초콜릿 ‘허쉬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는 키세스 초콜릿 고유 형태인 곡선형은 그대로 살리면서 크기는 기존 키세스 대비 2배로 커졌다. 이 제품은 고소한 통헤이즐넛과 허쉬만의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 어울려 바삭하고 부드러운 키세스 디럭스만의 뛰어난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고급스럽게 선보인다. 허쉬 키세스 디럭스 패키지는 허쉬 키세스의 고유 컬러는 유지하되 로즈골드 컬러를 추가해 박스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게다가 용량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의 4가지 패키지로 선보인다. 4가지 패키지는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4개입 팩부터 상황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더한 8개입, 15개입, 20개입 팩으로 구성됐다. 박스 형태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허쉬 코리아 마케팅 담당 조정연 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허쉬 키세스의 프리미엄 초콜릿인 허쉬 키세스 디럭스는 세련된 패키지와 프리미엄한 맛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NEW 허쉬 키세스 디럭스로 가족, 연인, 스승, 친구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서로의 마음을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4가지 용량(4개입, 8개입, 15개입, 20개입)으로 선보이는 허쉬 키세스 디럭스는 10월 12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 리얼 초콜릿 스틱으로 만들어 진하고 부드러운 ‘수제 빼빼로’ 5종 출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사랑과 응원이 넘치는 11월을 겨냥해 과자 대신 초콜릿 스틱으로 만든 ‘수제 빼빼로’를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한 ‘수제 빼빼로’는 벨기에산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맛이 진하며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뿐만 아니라, 수능을 앞두고 있는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수제 빼빼로’는 총 5종으로 ▲카라멜 초콜릿 스틱, ▲허니 초콜릿 스틱, ▲스트로베리 초콜릿 스틱, ▲초코 마카롱 초콜릿 스틱, ▲스트로베리 마카롱 초콜릿 스틱 등 이다.
할리스커피 ‘수제 빼빼로’는 단품 2,000원, 세트(5입/선물포장패키지 포함) 11,000원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