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05 (수)
 실시간뉴스
페레로로쉐와 디아망의 뮤즈, 이민호와 에이핑크
페레로로쉐와 디아망의 뮤즈, 이민호와 에이핑크
  • 최효빈
  • 승인 2015.12.3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각 사

 

페레로로쉐, 이민호 광고 모델 발탁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가 한류스타 ‘이민호’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이탈리아 로마 현지에서 촬영한 광고를 선보였다.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화권에서 대세남으로 손꼽히는 이민호는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의 브랜드 모델로서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에 예정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페레로로쉐의 새로운 광고는 ‘이탈리안 감성(Italian Flair)’을 주제로 로마 현지에서 촬영되어 이탈리아만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로마의 유명 관광지가 배경으로 등장하여 친숙함을 더했다.
특히 모델로 발탁된 이민호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멋진 스타일로 페레로로쉐의 새 캠페인 테마 ‘이탈리안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Luigi Mirri) 카테고리 디렉터는 “글로벌 스타인 이민호와 글로벌 초콜렛 브랜드 페레로로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서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만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었다”며,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한류스타 이민호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페레로 그룹의 한국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음료, 에이핑크와 함께한 ‘디아망’ 첫 지면 광고 컷 공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지면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지면 광고는 지난 9월 ‘디아망’의 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와 진행한 첫 번째 광고로, ‘숲 속에서 찾은 다이아몬드’라는 촬영 콘셉트 하에 맑고 순수하게 빛나는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공개된 광고 컷 속 에이핑크는 숲 속의 요정들로 변신해 다이아몬드 탄산수와 어우러지는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밝은 이미지와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 광고물이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이번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디아망’ 지면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과 옥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서 디아망 광고를 본 후 첫 느낌을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또한, 옥션에서는 디아망 구매 시 ‘다이아몬드 아이스트레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