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15 (토)
 실시간뉴스
스타일 아이콘, 모델스타그램
스타일 아이콘, 모델스타그램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1.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인 인스타그램

트렌드를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접하는 모델들의 감각적인 일상 룩은 훌륭한 스타일 지침서가 되곤 한다. 꽃미남 못지않은 소녀 팬을 보유한 핫한 모델들의 일상 룩 엿보기.

진행 김이연 기자∣사진 각 모델 인스타그램

이성경(@heybiblee)
최근 연기와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도약을 시작한 이성경은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지와 스키니 팬츠, 비니로 무심하게 연출했지만, 저지와 삭스의 블루, 레드 컬러 매치 감각이 돋보인다. 골드로 포인트는 센스.

장윤주(@yoonjujang)
평소 모던한 룩을 즐기는 장윤주는 흰 롱 블라우스에 박시한 재킷, 에코백을 매치해 감성적이면서 심플한 룩을 선보였다. 주변 풍경과 어우러짐을 좋아하는 그녀의 사진들은 감성적인 룩과 이미지의 향연들로 볼거리가 많다.

아이린(@ireneisgood)
레인보우 컬러 헤어와 개성강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아이린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서스펜드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룩을 연출, 페도라로 매니시함을 더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강승현(@hyoni_kang)
모델 활동을 넘어 방송인으로도 맹활약 중인 강승현은 민낯이 가장 예쁜 모델 중 하나. 검은 폴라티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진에 스웨이드 슈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복고풍 패션을 연출했다.

송해나(@songhaena)
최근 예능에서 솔직한 매력을 발산한 송해나는 블랙 룩에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 룩을 선보였다. 독특한 밑단의 부츠컷 팬츠와 태슬 장식의 슈즈로 트렌디하게 마무리했다.

김진경(@jinkyung3_3)
순수한 마스크의 김진경은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리는 놈코어 룩을 즐긴다. 복고풍의 유행에 걸맞은 복고 색상인 카멜 코트에 밑단이 헤진 통이 넓은 진을 매치하고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삭스로 포인트를 줬다.

이호정(@holly608)
작은 얼굴에 쌍꺼풀 없는 눈매가 예쁜 이호정은 호피 퍼 재킷에 빈티지 풍의 골드 체인 시계를 매치했다. 당고머리를 묶어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