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9:40 (수)
 실시간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2.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메종뒤쇼콜라,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라메종뒤쇼콜라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밀크 가나슈인 오렌지 패션과 옐로 퓨전, 다크 가나슈인 스트라이킹 레드와 대싱 블루까지 총 네 가지 플레이버로 ‘팝 기프트 박스’에 오롯이 담겼다. ‘오렌지 패션’은 라임과 패션 후르츠, 망고, 바닐라 향이 더해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옐로 퓨전’은 캐러멜 넛츠에 레몬 그라스의 향이 더해진 밀크 아몬드 헤이즐넛 프랄린으로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초콜릿이다. 또한 상큼한 레드 커런트와 달콤한 스트로베리, 감미로운 라즈베리까지 세 가지 과일의 완벽한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스트라이킹 레드’, 크런치한 아몬드 헤이즐넛 프랄린과 스파이시 노트의 페르시안 블루 솔트를 블렌딩한 색다른 맛의 ‘대싱 블루’까지 다양한 플레이버가 사랑의 기쁨과 달콤함을 그려 냈다. 라메종뒤쇼콜라의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지하1층 라메종뒤쇼콜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 뚜레쥬르, ‘Heart to Heart’ 밸런타인데이 시리즈 출시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한 ‘Heart to Heart’ 시리즈를 공개했다. 찰스장의 트레이드마크인 ‘해피하트’ 캐릭터를 적용한 러블리한 패키지에 달콤한 초콜릿, 캔디, 젤리 등을 담아냈으며, 이 외에도 찰스장의 해피하트가 들어간 양면 손거울, 머그컵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2 신세계, 전통 설 선물세트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의 ‘신세계떡방’은 한국 고유의 떡과 다과, 한식 디저트를 소개하는 코너이다. 이번 설을 맞아 선보이는 ‘동병상련 정월 명인 기프트’는 떡 전문가가 직접 찌고 빚은 떡과 다과에 박명근 장인의 전통 비법이 담긴 유기농 조청이 포함됐다.

3 한독,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 출시

한독은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0% 늘린 빅사이즈(120ml)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 원(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 봉구비어, 겨울 시즌 한정메뉴 ‘스노우밤’ 출시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겨울 시즌 한정메뉴로 ‘스노우밤(SNOW BOMB)’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코카잎리큐르아그와(AGWA)를 베이스로 제조해 코카 잎과 허브향이 매력적인 칵테일로, 눈사람을 연상시키는 전용 잔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부 지역에서 판매된다.

5 자연드림, 유기농저지방무가당요거트 출시

유기농저지방무가당요거트는 유기축산물 인증을 받은 원유를 사용해 만든 그릭요거트이다.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기존 유기농 요거트보다 지방 함량을 낮춰 낮은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설탕을 넣지 않은 무가당이라 담백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