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30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리빙뉴스
이달의 리빙뉴스
  • 권지혜 기자
  • 승인 2016.02.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원숭이해 맞이 ‘리틀몽키(Little Monkey)’ 놀이방 매트 출시
LG하우시스는 그 해를 상징하는 띠에 맞춰 캐릭터 놀이방 매트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기존의 만화 캐릭터 일색이던 매트 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2016년에는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놀이방 매트 ‘리틀몽키(Little Monkey)’를 출시한다. 리틀몽키 놀이방 매트는 다양한 패턴의 주머니 속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가 은은한 색상으로 디자인되었다. 다양한 표정의 원숭이 캐릭터는 아이들의 감성 발달과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 데 탁월한 효과를 줄 것으로 예상한다.
원숭이가 그려진 매트의 뒷면에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아가일 체크 모양이 적용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바꿔가며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1 유닉스 전자, 가정용 보풀 제거기 2종 출시
겨울철 필수품인 가정용 보풀 제거기 UNL-A9531과 UNL-B9303, 2종이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스테인리스 날을 장착하여 쉽게 부식되지 않으며, 빠른 회전으로 우수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보풀 제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보풀 보관용 통과 청소용 솔을 내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2 테팔 프리미언 ‘매직핸즈 티타늄 IH 프로’ 출시
강력한 티타늄 프로 코팅을 사용해 압도적인 내구성을 자랑한다. 인덕션은 물론 가스, 전기 레인지 등 모든 종류의 가역 기구에서 사용할 수 제품이다.

3 필립스 LED 스탠드 ‘크레인(Crane’ 출시
장시간 책상 앞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눈이 편한 스탠드가 출시됐다. 사용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5단계로 빛 조절이 가능하며, USB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학습에 필요한 스마트 기기 충전도 할 수 있다.

4 행남자기, ‘이상봉 창(窓) 접시세트’ 출시
세계적 디자이너 이상봉과 콜라보레이션한 접시세트를 선보인다. 행남자기의 전통성과 기술력에 이상봉 디자이너의 감각을 더했다. 귀한 손님 대접을 위한 다과 상차림이나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5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사운드짐 체험팩 증정 이벤트’ 진행
2016년 붉은 원숭이해에 출산한 엄마 또는 출산 예정인 예비 엄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2월 15일부터 3월 11일까지 전국 베이비리그센터에서 진행된다.

6 밀레, 스마트한 친환경 인덕션 출시
직관적인 디자인, 빠른 가열 속도, 효율성, 안전성까지 더한 인덕션 전기 레인지 5종이 출시됐다. 조리시간을 최대 35%까지 절감해주며 자동전원차단 장치 및 조절장치 오류 감지 기능 등 안전장치를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