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3:4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 소식
이달의 영화 소식
  • 권지혜
  • 승인 2016.02.2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처스 제공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발견한 순간의 기록
<대니쉬걸>

1926년 덴마크 코펜하겐. 풍경화 화가로서 명성을 떨치던 에이나르 베게너와 야심에 찬 초상화 화가인 아내 게르다는 누구보다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부부다. 이 둘은 서로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는 뮤즈이기도 하다.
어느 날, 아내 게르다의 초상화 모델 울라가 자리를 비우게 되자 게르다는 남편 에이나르에게 대역을 부탁한다. 아내의 부탁으로 드레스를 입고 캔버스 앞에 선 에이나르. 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모습에 이제까지 한 번도 느껴 본 적 없는 감정을 느낀다. 그리고 그 감정으로 에이나르는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마주한다. 그날 이후, 영원할 것 같던 두 사람의 사랑이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하고, 그는 모든 것을 송두리째 바꿀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된다.
<대니쉬걸>은 영화 <레미제라블>, <킹스 스피치>로 아카데미 시상식을 석권한 톰 후퍼 감독과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및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동시에 휩쓴 에디 레드메인의 재회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해 용기 있는 삶을 선택한 덴마크의 화가 릴리 엘베의 실화를 그린 영화 <대니쉬걸>. 에디 레드메인과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고혹적인 매력으로 2월 극장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감독 톰 후퍼
출연 에디 레드메인, 알리시아 비칸데르, 엠버 허드, 벤 위쇼
개봉 2월 17일

editor’s pick

동주
이름조차 허락되지 않던 일제시대. 한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촌지간 동주와 몽규는 혼란스러운 나라를 떠나 일본 유학길에 오른다. 독립운동으로 일제에 저항하는 몽규와 시를 쓰며 비극적인 시대를 아파하는 동주. 성향이 다른 이들의 갈등은 점점 깊어지는데….
감독 이준익
출연 강하늘, 박정민, 김인우
개봉 2월 17일

순정
1991년, 여름방학을 맞아 수옥(김소현)이 기다리는 고향 섬마을에 모인 범실(도경수)과 친구들. 다섯이어야 오롯이 하나가 되는 이들은 함께여서 더욱 빛나는 시간으로 여름날의 추억을 쌓아 간다. 열일곱 범실과 수옥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순간.
감독 이은희
출연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개봉 2월 24일

검사외전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다혈질 검사 재욱은 꽃미남 사기꾼 치원을 우연히 만난다. 자신 대신 감옥 밖에서 반격해 줄 선수임을 직감하고 온갖 수단으로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노리는데….
감독 이일형
출연 황정민, 강동원
개봉 2월 3일

나쁜놈은 죽는다
여행 중 사고 난 차량을 도와주려던 창주와 친구들은 쓰러진 한 여인에게 다가간다. 도움을 주려던 사이 그녀는 깨어나고 추격전이 시작된다. 납치까지 당한 창주, 살벌한 포스의 그녀. 그녀를 쫓는 수상한 남자와 경찰까지…. 진짜 나쁜 놈은 누구인가?
감독 손호
출연 손예진, 진백림, 신현준
개봉 2월 4일

갓오브이집트
신과 인간이 공존하던 시절, 태양의 신 호루스 아래 번영하던 이집트 제국은 어둠의 신 세트가 왕위를 강탈하면서 혼란 속에 빠지게 된다. 독재 정치에 반기를 든 백은 호루스와 함께 세트에게 대항할 군대를 조직해 마침내 최종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감독 알렉스 프로야스
출연 제라드 버틀러,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개봉 3월 3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