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소식
이달의 영화소식
  • 권지혜 기자
  • 승인 2016.03.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최고의 여성 CEO의 특별한 실화
영화 <조이>

세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맘 조이 망가노. 그녀는 미국 홈쇼핑 역사상 최대 히트 상품을 발명하면서 10억 대 기업가로 성장한다. 가난하고 희망이 없던 싱글맘에서 ‘미라클 몹’과 ‘허거블 행거’를 발명해 성공한 실존 인물 조이 망가노를 담은 영화 <조이>는 한 여성의 빛나는 인생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다.
주인공 조이 역에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제 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받아 연기력을 입증받은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맡았으며, 그녀는 조이를 통해 생애 최고의 연기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아메리칸 허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제18회, 20회 크리스틱 초이스 남우주연상을 받은 브래들리 쿠퍼와 제53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아메리칸 허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 이어 영화 <조이>로 또다시 만나 완벽한 호흡과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에서 세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맘 조이 망가노. 가난한 형편에도 오직 가족만을 위해 밑바닥부터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던 그녀에게 어느 날 갑자기 떠오른 뜻밖의 아이디어.
2016년, 세상을 놀라게 한 그녀의 찬란한 인생이 펼쳐진다.
감독 데이빗 O. 러셀
출연 제니퍼 로렌스, 로버트 드 니로, 브래들리 쿠퍼
개봉 3월 10일

editor’s pick

대배우
아동극 ‘플란다스의 개’의 파트라슈 역할로 20년째 대학로를 지키고 있는 성필은 국민배우가 된 동료를 보며, 언젠가 자신도 대배우가 되리라 다짐한다. 어느 날 자신의 연기를 만인 앞에 선보일 기회가 다가오고, 그는 일생일대의 메소드 연기를 준비하는데…
감독 석민우
출연 오달수, 윤제문, 이경영
개봉 3월 30일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소녀 조이.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된다. 태어나 단 한 번도 방 밖을 보지 못한 잭을 위해 진짜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한다. 하지만 세상은 두 사람을 또다시 가두려 하는데…
감독 레니 에이브러햄슨
출연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개봉 3월 3일

프란치스코
로마로 향하는 기차 안, 바티칸 취재 기자 아나는 우연히 남미의 베르골리오 신부를 만나게 된다. 아나는 평범한 청년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흔들리지 않고 걸어온 그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리고 어느 날, 베르골리오는 교황을 선출하는 선거의 강력한 후보로 오르게 되는데…
감독 베다 도캄포 페이주
출연 다리오 그랜디네티, 실비아 아바스칼
개봉 3월 10일

부활
로마군의 수장 클라비우스는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의 처형을 명하고, 예수의 시신을 돌무덤에 봉인하지만 3일 뒤 시신은 흔적 없이 사라진다. 이스라엘을 구하기 위해 메시아로 부활했다는 희망의 소리 가운데, 클라비우스는 사라진 예수의 3일간 행적을 좇기 시작한다.
감독 케빈 레이놀즈
출연 조셉 파인즈, 톰 펠튼
개봉 3월 17일

산하고인
1999년 중국 펜양. 어릴 적부터 친한 친구 사이인 리앙즈와 진솅은 마을에서 가장 예쁘기로 소문난 타오를 좋아하게 된다. 둘 사이에서 고민하던 타오는 결국 가난한 리앙즈 대신 부유한 진솅과 결혼하고 아들을 낳는데…
감독 지아장커
출연 자오타오, 장역, 양경동, 장애가, 동자건
개봉 3월 10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