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0 (금)
 실시간뉴스
쿠킹 뉴스
쿠킹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3.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제품 과일 초콜릿 출시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화이트데이 한정 제품으로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Chocolat Fruit? Collection)’을 출시한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조린 과일이 들어간 초콜릿으로 풍부하고 진한 정통 고디바 초콜릿 쉘안을 부드러운 프루티 프랄린과 프루츠 플레이버로 가득 채웠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중 ‘프레즈’는 코스타리카산 카카오로 만든 스트로베리 가나슈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새콤달콤한 스트로베리 콩피를 얹고 밀크 초콜릿을 입힌 과일 초콜릿이다. ‘자유롭게 빛나는 사랑(Love Lightness)’을 테마로 한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패키지는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샤를로트 가스토(Charlotte Gastaut)가 디자인했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풍선, 하늘 높이 날아 다니는 나비, 형형색색의 새 등 자유를 상징하는 요소들로 소중한 사람을 향한 따뜻하고 감미로우며 아름답게 빛나는 감정을 표현했다.

1 자연드림, 홍차라떼 출시

홍차라떼는 제주에서 재배한 유기농 찻잎을 산화, 발효해 얻은 홍차 잎과 유기농 설탕, 탈지분유로 분말을 만들었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전남 구례에 위치한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생산해 원부재료 입고부터 관리까지 믿을 수 있다.

2 씨그램, 먹는 샘물 ‘씨그램 내추럴 미네랄 워터’ 첫 출시

코카-콜라사의 씨그램에서 먹는 샘물 제품인 ‘씨그램 내추럴 미네랄 워터’를 출시했다.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만든 제품으로, 믿고 마실 수 있는 맑고 깨끗한 물이다. 용기는 은은한 하늘색이 감돌아 청량감을 부여하고 하늘색과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라벨을 부착해 세련된 감성을 살렸다.

3 오설록, 겨울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추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한라봉 허니 삼다연티와 아쌈 자몽 블랙티, 아쌈 애플시나몬 블랙티 등 티블렌딩 3종이다. 삼다연과 아쌈을 우려낸 티 베이스에 과일 슬라이스, 과일청, 시나몬스틱 등을 첨가해 보다 진하고 달콤한 차의 풍미를 구현했다.

4 아워홈, 가정간편식 미역국 신제품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양질의 국내산 미역과 각종 재료를 넣고 정성껏 끓여 낸 가정간편식 미역국 2종을 출시했다. ‘소고기 미역국’은 엄선한 소고기와 미역을 참기름과 함께 조리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내며, ‘홍합 미역국’은 신선하고 탱탱한 홍합을 사용하여 개운하면서도 진한 바다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5 쁘띠첼, 담백한 맛의 ‘라이스푸딩’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CJ제일제당 쁘띠첼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라이스푸딩’을 출시한다. 국내산 쌀로 만든 푸딩 디저트로, 한국식 재료를 유럽식 디저트인 푸딩에 담아 담백하고 깔끔한 디저트를 만들었다. 국산 쌀을 기본으로 현미, 고구마, 단호박 본연의 맛을 넣어 3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