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50 (목)
 실시간뉴스
이달의 패션 뉴스
이달의 패션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3.3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실용성과 럭셔리 감성을 겸비한 ‘어헤이트(aheit)’ 런칭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프라다와 조르지오아르마니 디자이너로 활동을 비롯, 한섬에서 수석 팀장을 역임하는 등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디자이너 안수현 대표가 여성복 브랜드 어헤이트(aheit)를 런칭했다. 클래식의 재해석을 통한 실용적인 럭셔리 감성을 추구하는 어헤이트는 절제된 시크와 섬세한 디테일 포인트로 생동감과 우아함을 표현하며, 최상급의 원자재를 사용한다. 의류의 경우 엄격한 검수를 통과한 최고급 이탈리아산 소재와 일본산 소재를, 가죽 제품의 경우 이탈리아산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오랜 세월 늘 곁에 두고 입고 싶은 옷을 만드는데 집중했다. 어헤이트 제품은 자사몰(www.aheit.com)을 비롯해 2월 19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리플레인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브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한 달 간의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1 클루 드 클레어, 핀턱 라인 블라우스 출시

클래식 감성의 핀턱 라인 블라우스는 도시적인 뉴트리 컬러로, 어깨의 핀턱 디테일은 라인을 잡아주어 모던한 느낌을 주며, 칼라에는 가죽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줬다. 어디든 매치가 유용한 적당한 기장감과 핏은 실용성을 더해준다.

2 블루마린, 마크라메 레이스 트렌치 코트 제안

이태리 브랜드 블루마린에서 2016 S/S 시즌,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매력적인 마크라메 레이스 트렌치 코트를 제안한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로맨틱한 파스텔 컬러로 럭셔리와 우아함을 함께 보여주며, 허리의 벨트 장식은 몸에 감기는 피팅감과 함께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하게 한다.

3 핏플랍, ‘팝-발레리나(F-POP BALLERINA)’ 시리즈 출시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에서 2016 SS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의 플랫슈즈를 출시했다. 소가죽, 라이폰, 페턴트, 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중밀도 미드 솔을 통해 보행 시 발의 압력을 분산해 피로함을 최소화시켰다.

4 리자 by 더랩108, 2016년 S/S 골프웨어 출시

리자의 2016년 S/S 시즌 골프웨어는 깔끔한 화이트와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 중심의 화사한 필드 룩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 리자 골프웨어의 키 아이템인 화이트 폴로 셔츠는 어깨부터 허리까지 물결 라인으로 흘러내리는 듯한 유니크한 그래픽 패턴이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5 나무하나, 클린 이지 옥스퍼드(Clean Easy Oxford) 제안

나무하나가 2016 S/S 시즌과 어울리는 클린 이지 옥스퍼드(Clean Easy Oxford) 슈즈를 제안한다. 본연의 컬러를 잘 표현하는 페이던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소재의 두께감으로 토 라인을 깔끔하고 심플하게 표현했다. 또한 4CM 굽을 적용해 신었을 때 발을 잘 잡아주는 그립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