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스프링 메이크업
스프링 메이크업
  • 최효빈
  • 승인 2016.04.2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 인스타그램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왠지 모르게 마음이 말랑말랑해지는 4월, 스타들의 스프링 메이크업을 참고하여 올봄 로맨틱에 도전해 보자.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보라, 강민경, 박민영, 효민, 이성경, 박신혜, 수지, 오연서, 이민정 인스타그램

 

보라@borabora_sugar
건강 미인 씨스타의 보라는 짙은 무대 메이크업이 아닌 눈가 전체를 밝혀 주는 오렌지 아이섀도와 사랑스러운 핑크 립, 그리고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 주는 아이라이너만으로 러블리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강민경@imamingki
깨끗하고 뽀얀 피부의 소유자 강민경은 스프링 메이크업으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깨끗함이 돋보이는 강민경의 메이크업은 아이라인과 언더 꼬리 부분 자리에 브라운 섀도를 약하게 터치하는 것이 포인트로, 이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으면서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박민영@rachel_mypark
환한 미소가 매력적인 박민영은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데 주목했다. 피부 본연의 글로시함을 최대한 살리고 립 메이크업도 최대한 글로시하게 표현한 박민영의 메이크업은 똑같은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피부가 더 좋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효민@hyominnn
최근 솔로 2집으로 컴백해 다시 한 번 섹시한 무대를 보여 주고 있는 효민. 그녀는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과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그윽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깊은 눈매를 표현할 때 레드 립을 매치하면 자칫 강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

이성경@heybiblee
평소 코랄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이성경은 스프링 메이크업 역시 코랄로 완성했다. 헤어컬러와 눈썹, 아이섀도, 블러셔, 그리고 립까지 전부 코랄로 연출하여 생기 있는 청순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박신혜@ssinz7
연예계 대표 자연 미인 박신혜. 어느덧 이십대 후반이지만 여전히 아역 배우 시절의 상큼함을 가지고 있는 박신혜는 애교 살에 펄이 함유된 하이라이터와 광대 부근의 은은한 핑크 블러셔, 그리고 블러셔와 같은 계열의 핫핑크 립으로 러블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수지@skuukzky
‘언제나 핫이슈’ 수지가 선택한 스프링 메이크업은 바로 오렌지 메이크업. 흰 피부에도, 까만 피부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컬러일 뿐 아니라 얼굴을 화사하게, 또 건강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오연서@ohvely22
최근 드라마를 통해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를 제대로 보여 주고 있는 배우 오연서.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자랑하는 오연서는 코랄베이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밝고 산뜻하면서도 성숙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민정@216jung
출산 후에도 여전히 청순 미모를 자랑하는 이민정. 내추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이민정은 눈매를 또렷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