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25 (토)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5.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우리 집 일주일 건강 밥상 위한 ‘찬류 12종’ 출시

풀무원 찬류 전문 브랜드 찬마루가 집밥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찬류 제품 12종을 출시했다. 찬마루 반찬은 ‘들기름깻잎지’, ‘양념깻잎무침’, ‘무말랭이’, ‘멸치견과류볶음’, ‘무항생제 메추리알장조림’, ‘소고기버섯장조림’ 등 총 6종으로, 집에서 만든 반찬처럼 짜지 않고 정갈한 맛이 특징이다. 몸에 좋은 견과류와 버섯, 각종 채소 등을 풍부하게 담아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타사 제품 대비 평균 20%가량 나트륨 함량을 낮췄다. 찬마루 진(眞)국은 ‘사골곰탕’, ‘육개장’, ‘사골우거지국’, ‘갈비탕’ 등 총 4종으로, 전자레인지 5분 조리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육류와 신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풍성한 건더기로 집에서 갓 조리한 듯한 맛과 영양을 듬뿍 담았다. 찜 2종인 ‘돼지고기 시골묵은지찜’, ‘고등어 시골묵은지찜’은 모두 국내산 김치와 돼지고기, 고등어를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스쿨푸드, ‘시그니처 매장’ 광화문점 & TOGO 서비스 오픈
스쿨푸드가 론칭 15주년을 맞아 브랜드 ‘시그니처 매장’인 광화문점을 오픈하고 테이크아웃 메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투고(TOGO)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투고(TOGO)존은 직장인이 밀집해 있는 광화문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마리’를 비롯해 밥, 면, 샐러드, 디저트, 음료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아워홈, 건강 급식 브랜드 ‘약식동원밥상’ 론칭
‘약식동원밥상’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영양 높은 통곡물, 5대 식물 영양소를 포함한 채소·과일을 주재료로, 5대 식품군이 균형을 이룬 저염 식단을 선보이는 것을 운영 지침으로 삼는다. ‘면역 강화’, ‘디톡스’, ‘피로 회복’, ‘안티에이징’, ‘두뇌 활성’ 등 다채로운 테마의 건강 밥상을 주기별로 새롭게 선보이며, 도시락 박스 혹은 배식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신제품 ‘이슬톡톡’ 출시
‘이슬톡톡’은 알코올 3.0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청량감이 좋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슬톡톡은 캔 타입(355ml)으로, 술자리에서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젊은 여성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프랑스 정통 디저트 ‘쁘띠첼 에끌레어’ 출시
에끌레어는 ‘번개(eclair)’를 뜻하는 프랑스 어로, 번개처럼 순식간에 먹어버릴 만큼 맛있다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정통 디저트다. 클래식, 그린티, 라즈베리 총 3가지 맛으로, 길게 구워 낸 슈 안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해 깊고 진한 커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신송식품, 간편한 즉석 된장국 5종 출시
우거지, 미역, 시금치 기존 세 가지 된장국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홍게, 배추 된장국은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어머니의 된장국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식품의 맛과 영양의 변형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급속 동결 공법으로 만들었으며, 가벼운 컵 타입으로 되어 있어 뜨거운 물을 부어 2분만 기다리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된장국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