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스타들의 헤어컬러
스타들의 헤어컬러
  • 최효빈
  • 승인 2016.06.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 인스타그램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주고 싶을 때 가장 쉽게 시도할 수 있는 헤어 컬러 체인지. 여름의 문턱으로 들어가는 6월, 어떤 컬러를 시도하는 것이 좋을까?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캐치했다. 올 여름 헤어컬러 컬렉션.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민효린@hyorin_min
최근 신비주의를 탈피하고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민효린. 찰랑이는 그녀의 검고 긴 생머리는 여전히 완벽한 첫사랑 이미지를 연출하도록 도와주며 높이 묶었을 때 흰 피부와 대비되어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티파니@xolovestephi
데뷔 11년 만에 솔로 미니1집을 발매한 티파니.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늘 웃음을 잃지 않는 티파니는 그녀의 밝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애시브라운 헤어컬러로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레이어가 들어간 S컬 웨이브로 사랑스러움 업업!

민아@bbang_93
‘국민 여동생’ 혜리에 이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 걸스데이 민아. 선한 눈매가 매력적인 민아는 초코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살짝 눈을 가리는 시스루뱅이 은은한 매력을 더욱 상승시키는 중.

이민정@216jung
원조 여신 이민정은 최근 투 톤 헤어로 컬러 변신을 시도하여 더욱 귀여운 이미지를 얻게 되었다. 투톤 컬러는 컬러링만으로도 굉장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모발을 자르는 등의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김태희@taehee35
별명마저 ‘태쁘’인 김태희는 단발의 단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 긴 머리의 우아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주었는데 그녀의 브라운 헤어컬러는 각각의 스타일과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청아@leechungah
현재 <뱀파이어 탐정>에서 열연 중인 여배우 이청아가 선택한 헤어컬러는 애시브라운. 얼굴을 맑아 보이게 하며 분위기 자체를 밝게 업 시키는 애시브라운은 시원한 느낌으로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는 컬러이다.

나나@jin_a_nana
나나 역시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더욱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마가 살짝살짝 드러나는 시스루 뱅 앞머리와 컬이 잦게 들어간 펌 스타일은 헤어컬러와 어우러져 밝은 이미지를 완성하였다.

고준희@gojoonhee
쇼트커트를 시도하며 더욱 시크해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여배우 고준희는 다크 브라운 컬러로 헤어컬러를 톤다운 시키며 차분한 분위기를 갖게 되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면서도 분위기 넘치는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당장 고준희 스타일을 시도해보자.

려원@yoanaloves
여리여리한 몸매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여배우 정려원. 늘 검고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는 그녀는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내추럴 곱슬 헤어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밋밋하고 축 처지는 헤어스타일이 지겹다면 히피 펌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업 시켜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