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4:50 (수)
 실시간뉴스
'씨엘오 마켓’으로 초대합니다!
'씨엘오 마켓’으로 초대합니다!
  • 유화미기자
  • 승인 2016.08.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주부들의 공간
 
 

“9월 6일(화요일)
 JW메리어트 호텔(반포) 7층
오전 10시 ~ 오후 5시“

제 4회 씨엘오 마켓 행사가 9월 6일 JW메리어트호텔 서울 7층 클래식홀에서 개최됩니다. 여성지 Queen과 함께 하는 씨엘오 마켓 기부 바자회 행사에 Queen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씨엘오’는 높은 하늘의 불어 Ciel Haut 발음을 그대로 읽은 것이자 'Come and Look Over here'의 약자입니다. ‘씨엘오’는 결혼과 출산으로 경력이 단절된 엄마들이 블로그에 내 아이 먹일 것, 우리 가족이 사용할 제품을 직접 만들었던 것이 주변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출발한 모임입니다.
‘씨엘오 마켓’ 행사에서는 늘 온라인에서만 소통하던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함께 뜻을 모아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바자회나 프리마켓 붐이 일며, 곳곳에서 많은 행사가 있었지만 퀸과 함께하는 씨엘오 마켓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엄마이자 여자인 여러분의 마음을 가장 잘 안다는 것입니다.
씨엘오 또한 엄마이지만 여자이고 싶은 주부들의 모임입니다.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육아라는 현실 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간절한 마음으로 만든 제품들을 소개하는 곳이기에 그 누구보다 엄마들의 마음에 가장 공감하는 마켓입니다.
행사에 왔던 엄마들은 “이곳에서 정말 열정이 느껴집니다. 좋은 자극 받고, 또 같은 여자로서 엄마로서 응원 하고 싶은 모임이네요.”, “저도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용기를 얻었어요.”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9월 6일 화요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에서 ‘선물, What women want’라는 주제로 개최됩니다.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엄마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스타강사인 김미경 강사님을 비롯해, 라뷰티코아 최훈 원장님, 룩아워티, 가인스토리 등 유명 기업에서 약 1천2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해주었습니다. 이 제품들은 씨엘오 부스에서 판매되거나 다양한 이벤트 선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씨엘오부스 수익금 전액은 한부모가정에 후원됩니다.
 매 행사가 끝나면 홀트아동복지회 캥거루스토어에 제품과 후원금을 전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