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25 (금)
 실시간뉴스
물의 치유의 힘
물의 치유의 힘
  • 유화미
  • 승인 2016.08.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심층수를 만나고 아토피와 이별하다

물만 잘 먹어도 건강하다,는 말은 많이 들어왔을 것이다. 실제로 물이 건강에 미치는 효능 등은 과학계에서도 입증 사례를 보여 왔고, 일본에서는 물의 건강과 관련한 책들이 지속적으로 출간되고 있다. 먹는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체험수기 사례를 통해 물의 건강 효능을 알아보았다.

 

물을 바꾼다고 좋아지겠어?

태어나면서부터 피부가 약해 오랫동안 아토피로 고생한 30대 여성입니다. 아토피 치료를 위해 식이요법, 한약, 피부과 진료 등 아토피에 좋다는 건 안 해본 것 없이 다 해본 것 같아요. 그러던 중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식당 손님의 추천으로 천년동안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분도 건강 때문에 천년동안을 드시기 시작했는데 효과를 많이 보았다고 하시더군요. ’물을 바꾼다고 아토피가 좋아지겠어?‘ 반신반의했지만 천년동안을 음용하기 시작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신기했습니다.

아토피가 호전되고 피부도 좋아졌어요!

천년동안을 마시기 전에는 밤이면 더 심해지는 가려움 때문에 잠도 못 자고 음주라도 하는 날이면 다음 날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아토피가 더 심해지곤 했습니다. 심할 때는 진물이 나서 피부약을 달고 살았는데, 천년동안을 마신 후부터는 가려움이나 붉은 반점이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3년간 꾸준히 음용한 지금은 아토피는 거의 없어졌고 피부도 많이 좋아져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피부 관리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30대 여자이다 보니 아무래도 피부에 관심이 많은데 천년동안을 마시고부터는 피부과 진료도 받지 않을 만큼 많이 좋아졌습니다. 휴대하기 편한 350ml를 외출할 때 빼놓지 않고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며 수시로 마셨더니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젠 가족 모두가 천년동안 홍보대사!

아토피와 다이어트로 효과를 크게 본 저 때문에 가족 모두가 천년동안을 꾸준히 음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횟집을 운영하시는 부모님은 식당메뉴에 천년동안을 이용한 건강한 메뉴를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해양심층수 천년동안의 유익함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며 민간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계십니다. 천년동안 덕분에 우리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하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천년동안을 통해 우리 가족처럼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글 손민정
<이 기사는 먹는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체험수기 공모 사례에서 발췌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