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10 (금)
 실시간뉴스
특별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식사 시간
특별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식사 시간
  • 유화미
  • 승인 2016.09.2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입에 음식 들어가는 소리만큼 부모에게 아름다운 소리는 없다는 말이 있다. 아이가 밥만 잘 먹어줘도 그만큼 고마운 일이 없는데, 요즘엔 아이가 잘 먹어줘도 불안한 마음이 먼저 든다. 안심하고 먹여도 괜찮을지에 대한 의심이 들기 때문. 특별한 우리 아이를 위해 준비해보았다.

 

아기의 건강한 성장에 최적화된 단백질 설계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아기에 단백질을 과다 섭취할 경우, 이른 과체중 및 비만 확률이 2배 이상 증가한다는 네슬레를 비롯한 타 분유 회사들과 유럽소아비만임상연구그룹의 연구 결과에 근거하여 단백질 함량을 모유에 가깝게 조정하였다. 최근 유럽식품안전청 식이식품영양알러지위원회(EFSA NDA) 또한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특히 6개월 이상 제품의 단백질 규격을 조정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네덜란드 청정지역 목장의 산양 유성분을 담았으며, 유성분 모두 네덜란드 산양유성분만을 사용했다는 것에 있어 차별점을 뒀다. 산양유는 우유와는 다른 단백질 조성을 가지는데, 우유와는 달리 위산에 응고되어 소화를 방해하는 αS1-카제인이 거의 없고, 소화가 쉽고 흡수가 잘 되는 β-카제인의 함량이 많아 연약한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산양유의 올리고당은 우유에 비해 약 5~8배 수준으로 높게 함유되어 있어 더욱 완벽한 영양을 아기에게 전달한다.
 
자료 제공= 네슬레, LG생활건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