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30 (목)
 실시간뉴스
쉽고 빠르게 요리를 도와주는 활용만점 가전기기
쉽고 빠르게 요리를 도와주는 활용만점 가전기기
  • 최효빈
  • 승인 2016.09.3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뉴스
 

동급 최고 화력(火力)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와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전기 공사를 하지 않고 전원 코드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동급 최고인 3kW(킬로와트)의 화력을 구현하는 인덕션 버너를 갖추고 있어 빠르게 요리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자는 요리 방법, 화력의 세기, 용기 종류 등에 따라 원하는 화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인덕션 버너는 상판을 가열하지 않고, 상판에 자기장을 만들어 전용 용기를 직접 가열한다. 전기 버너는 열로 상판을 데우는 방식으로 어느 용기나 사용할 수 있고, 직화구이 요리도 가능하다.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화구 3개가 모두 인덕션 버너다.

 

 

홈베이킹부터 구이요리까지 활용 만점, 오븐
6가지 요리모드와 컨벡션 기능으로 홈베이킹부터 구이까지 다양한 오븐으로, 동급 최대 19L의 넉넉한 사이즈와 컴팩트한 외관을 갖췄다.
특히 위아래 열선과 오븐 내부 팬을 함께 구동하는 컨벡션기능은 재료에 열을 골고루 전달, 육류, 생선류를 포함해 모든 식재료의 속까지 빠르게 익혀 주며 두 가지 음식을 동시에 조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밖에 위아래 열선을 작동하는 일반 오븐모드와 피자, 그라탕 등 겉면이 바싹하고 노릇노릇한 요리가 가능한 그릴모드가 있으며, 베이킹모드로는 쿠키, 머핀, 케이크 등을 손쉽게 구울 수 있다. 그밖에 죽, 이유식, 계란찜 등을 조리할 수 있으며 중탕모드와  해동기능까지 갖춰 활용도를 극대화 했다.

자료 제공=LG전자, 테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