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25 (금)
 실시간뉴스
태권도선수 오혜리의 로맨틱 엘레강스 룩
태권도선수 오혜리의 로맨틱 엘레강스 룩
  • 최효빈
  • 승인 2016.10.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스토리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양우영 기자│스타일링 안수명│메이크업&헤어 혜림 실장, 경아 디자이너(위드뷰티살롱)│의상 이영주 콜렉션(02-3442-4801)

 

 

1 SOFT-SMOKY MAKE UP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아이메이크업을 음영감 있는 컬러로 소프트하게 표현했다. 먼저 브라운 카멜 섀도를 사용해서 눈두덩이 전체에 그러데이션 한 뒤, 짙은 딥 브라운 섀도로 라인을 올려 그려주고 그 위에 브라운 라인을 풀어주었다.
언더 눈꼬리 부분에도 브라운 카멜 컬러로 음영을 주어 그윽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하여 깊은 눈매를 완성했다.
립 컬러 또한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를 선택하여 부드럽고 우아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POINT 2 NATURAL VOLUME HAIR
볼륨이 없는 긴 단발 스타일을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게 표현하는 것을 포인트로 잡았다. 긴 단발 스타일은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볼륨 웨이브, 깔끔하고 지적인 포니테일, 내추럴하게 뻗치는 바디펌 등 여러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애매한 길이 때문에 자칫 잘못하다가는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어 최대한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바깥으로 뻗치는 바디펌은 손질이 쉬울 뿐 아니라 어느 룩에나 다 잘 어울린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가을에 연출하면 더 깊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