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2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
이달의 영화
  • 송혜란
  • 승인 2016.10.3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려진 시간>

천만 배우 강동원의 출연만으로 개봉 전부터 일찍이 화제가 된 영화 <가려진 시간>. <앙투기>로 주목받은 엄태화 감독이 그와 호흡을 맞췄다. 300대 1의 어마어마한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그의 파트너로 발탁된 신예 신은수에 대한 기대도 못지않다.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 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 준 단 한 소녀 ‘수린’, 세상을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동원이 성민 역을, 신은수가 수린 역을 맡아 열연했다.
수린은 엄마를 잃은 후 새 아빠와 함께 화노도로 이사 오고, 자신만의 공상에 빠져 홀로 지내는 그녀에게 성민이 먼저 다가간다. 수린과 성민은 둘만의 암호로, 둘만의 공간에서, 둘만 아는 추억을 쌓아 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공사장 발파 현장을 구경하기 위해 친구들과 산으로 가고, 그곳에서 모두가 실종된 채 유일하게 수린만 돌아오는데…. 이윽고 둘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진다. 가려진 시간에 갇혔던 성민이 갑자기 어른이 되어 찾아온 것이다. 수린만이 성민을 믿어 주는 가운데, 의심을 거두지 못한 경찰과 마을 사람들은 그를 쫓기 시작한다. 성민에게는 또 어떤 일이 벌어질까?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설정과 소재, 새로운 장르적 시도와 섬세한 감성이 눈길을 끄는 영화다.

감독 엄태화
출연 강동원, 신은수
개봉 11월 예정

editor’s pick

<무한대를 본 남자>

머릿속에 그려지는 수많은 공식을 세상 밖으로 펼치고 싶었던 인도 빈민가의 수학 천재 ‘라마누잔’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그의 천재성을 알아본 영국 왕립학회의 괴짜 수학자 ‘하디 교수’는 그와 지적인 브로맨스를 시작한다.

출연 데브 파텔, 제레미 아이언스
감독 맷 브라운
개봉 11월 3일

<미씽: 사라진 여자>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영화. 배우 엄지원과 공효진의 열연으로 더욱 빛을 발한다.

출연 엄지원, 공효진
감독 이언희
개봉 11월 예정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작가 J. K. 롤링이 처음 시나리오 작가로 데뷔했다. 돌아온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대장정인 이 영화는 그래서 더욱 일찍이 주목을 받았다. 신비한 동물들의 등장과 더불어 배우들의 열연이 조화를 이룬다.

출연 에디 레드메인, 콜린 파렐, 캐서린 워터스턴 등
감독 데이빗 예이츠
개봉 11월 17일

<로스트 인 더스트>

지옥 같은 현실 속에서 벼랑 끝에 내몰린 형제와 필사적으로 그들을 쫓는 형사의 추격을 다룬 영화. 빚더미에 시달리던 두 형제 토비와 태너. 가족의 유일한 재산이자 어머니의 유산인 농지의 소유권마저 은행 차압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출연 크리스 파인, 벤 포스터, 제프 브리지스
감독 데이빗 맥켄지
개봉 11월 3일

<잭 리처: 네버 고 백>

비상한 두뇌, 타고난 직감, 본능적 액션의 잭 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며 추격 액션을 선보인다. 맨몸으로 뛰어내리고, 맨손으로 제압하는 리얼 추격 액션의 최강자, 잭 리처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출연 톰 크루즈, 돈 그레인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에드워드 즈윅
개봉 11월 24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