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0:50 (토)
 실시간뉴스
나에게 맞는 네일 찾기 스타들의 네일 트렌드
나에게 맞는 네일 찾기 스타들의 네일 트렌드
  • 유화미
  • 승인 2016.11.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인 인스타그램
 

패션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이제는 네일로도 자신의 개성을 맘껏 표현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어떤 네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스타들의 네일에서 그 답을 찾아보자.

진행 유화미 기자│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이국주(@gookju) 여성스럽고 아기자기한 반전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국주. 그녀의 매력은 네일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핫핑크 컬러를 풀로 채운 뒤 조그만 파츠를 붙여 포인트를 주었다.

아이비(@greentee.park) 파스텔 톤의 핑크를 베이스로 깔고 그린 컬러로 프렌치 네일을 해 포인트를 주었다. 섹시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아이비도 귀여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네일.

리지(@luvlyzzy)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 리지는 주로 화려한 네일을 즐긴다. 레드와 네이비를 바탕으로 커다란 파츠와 무늬를 더해 마치 밤하늘 같은 네일을 완성했다.

예은(@hatfelt) 바다를 닮은 색상과 야자수, ALOHA 문구를 이용한  원더걸스 예은의 네일은 마치 하와이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

보아(@boakwon) 지금 가장 핫한 캐릭터인 라이언을 이용한 보아의 네일. 엄지손가락에 라이언 스티커로 포인트를 주고 물방울무늬로 프렌치 네일을 해줘 귀여움 지수를 업 시켰다.

예원(@yeeee_kk) 손가락마다 다른 색상, 거기다 반짝이는 질감까지 더하면 너무 화려해 부담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예원의 네일은 과하지 않고 오히려 깔끔해 보이기까지 한다.

공현주(@konghyunjoo) 배우 공현주는 그린 컬러의 네일을 선보였다. 더욱 톤다운 된 색상의 네일을 약지와 새끼 손톱에 발라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네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현아(@hyunah_aa) 섹시 가수 현아는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손톱에도 섹시함을 더했다. 너무 단조로운 옷차림이 고민이라면 현아의 네일을 따라해 보면 좋을 듯하다.

이청아(@leechungah) 색상과 그림, 파츠뿐만 아니라 손톱의 모양으로도 네일에 변화를 줄 수 있다. 길고 뾰족하게 정돈된 배우 이청아의 네일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풍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