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20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패션뉴스
이달의 패션뉴스
  • 유화미
  • 승인 2016.11.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버랜드 코리아,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서버팔루자 활동

팀버랜드 코리아는 서버팔루자를 위해 조금 더 특별한 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팀버랜드 공장에서 사용하고 남은 가죽 스와치를 재활용하여 파우치, 명함지갑, 여권케이스 등 가죽 공예 제품을 만들고 직접 판매하여 모든 판매 수익금을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을 통해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더욱이 단순 기부에 그치지 않고 팀버랜드 임직원이 소원 성취 활동에 대한 후원과 함께 직접 봉사 활동에 참여하여 위시키드에게 힘과 용기를 전할 계획이라 눈길을 끈다.

 

1 수페르가, 스타일리시한 겨울 상품 출시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한 수페르가의 2016FW 신상 모델이며, 슬림한 실루엣에 발목 부분의 방한성을 강화한 부츠 제품으로써 3CM의 굽높이 효과가 있어 착용 시 각선미를 더욱 아름답게 잡아 준다.

2 11번가, 모바일 스타일리스트 프로젝트
유명 스타일리스트, 패션에디터, VMD, 패션디자이너, 쇼핑몰 대표, 패션모델 등 패션 전문가 11인이 ‘2016 F/W 트렌드, 금액대별 쇼핑 가이드, 한 가지 아이템의 다양한 룩 연출’이라는 3가지 테마로 직접 고른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고 최신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시한다.

3 코오롱스포츠, 2016년 FW시즌을 맞아 튜브다운 출시
소비자의 다양한 용도와 활용성에 따라 베스트, 숏 기장, 그리고 롱 기장까지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튜브다운의 충전재는 100%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였다.

4 닷드랍스, 블루 드랍스 라인 출시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드랍스 라인은 유니섹스 캐주얼 트래블 라인으로 닷드랍스의 아이덴티티인 도트 패턴을 모티브로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컨템포러리 감성과 견고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5 포니, 윈터라이즈드 부츠 ‘헌터’ 출시
발목 위로 올라오는 하이컷 스타일로 내피에 퍼 소재가 처리되어 보온성이 높고, 논슬립아웃솔을 채택해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하다. 앞코 부분은 토러버가 이중 처리되어 견고성 또한 높였다.

6 디디에 두보,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Mes Etoiles’ 컬렉션은 파리의 밤이라는 큰 모티브를 바탕으로 밤하늘의 별과 빛이 반사되어 만들어 내는 새로운 형태를 주얼리로 형상화해 디자인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