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한은행, ‘溫冬來(온동래) 환전·송금 Festival’ 시행
신한은행, ‘溫冬來(온동래) 환전·송금 Festival’ 시행
  • 송혜란
  • 승인 2016.11.3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해외여행도 신한은행과 함께

신한은행은 외화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e쿠폰북을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溫冬來 환전·송금 Festival’을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溫冬來 환전·송금 Festival’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가 시작되는 12월에 시행하는 이벤트로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우리나라 온동네에 마음 따뜻한 겨울이 오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환전·송금 Festival 명칭을 ‘溫冬來’로 정했다.

신한은행은 이 기간 동안 ▲USD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글로벌멀티카드 USD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결제계좌에 USD 100달러 이상 환전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e쿠폰북을 제공한다.

e쿠폰북에는 공항철도 할인, 포켓 WiFi 할인, 스카이허브 라운지 할인, 외투 및 수하물 보관 할인, 인천공항 식음료 매장 할인 등 16가지의 쿠폰이 담겨져 있다.

또한 해당 고객 또는 USD 100달러 이상 해외 송금한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S뱅크를 이용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리조트 숙박권, 여행용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외화 환전이나 송금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외환 거래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써니뱅크, 인터넷뱅킹, S뱅크를 통해 환전하는 고객들에게 환율을우대하고 있으며 여행자보험, 항공 마일리지 적립, OK캐쉬백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