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4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 승인 2016.12.06 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강생활 잇슬림, 요리형 샐러드 ‘알라까르떼 슬림 10종’ 출시
건강관리 및 체중 유지를 위해 풀무원 셰프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요리형 샐러드 제품이다. 평균 열량 220kcal, 탄수화물 24g로 하루 최소 필요량의 탄수화물, 적정 단백질을 제공하여 체중 감량 단계의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한 한끼 대용식이다. 주 5회(월~금) 또는 주 3회(월수금) 자체 신선 배송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주문 시 10종의 메뉴가 순환되는 방식으로 1주, 2주, 4주, 8주 단위로 주문할 수 있다.
 

 

1 맥도날드, 최상의 레스토랑 경험 제공하는 미래형 매장 첫선
고객들에게 최상의 레스토랑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매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메뉴 선택의 폭이 다양해진다. 프리미엄 버거인 ‘시그니처 버거’가 전국 미래형 매장으로 확대 론칭된다. 프리미엄 버거 메뉴는 총 3가지로 기존의 ‘골든 에그 치즈버거’, ‘그릴드 머쉬룸 버거’ 외 신제품 ‘스파이시 아보카도 버거’가 새로 출시된다.

2 할리스커피, 겨울 신메뉴, ‘크림 아발랑쉬’ 및 ‘토피 딜라이트’ 출시
올해 하반기 커피 트렌드 중의 하나인 ‘크림’을 재석하여 음료가 아닌 디저트에 반영, 새롭게 선보이는 이색적인 메뉴다. 영어로 ‘눈사태’라는 의미의 ‘아발랑쉬’라는 메뉴 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크림이 눈사태처럼 쏟아지는 모습을 형성화하여 맛은 물론,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3 ㈜보해양조, ‘술탄오브콜라酒’ 선보여
대중에게 친숙한 콜라 맛에 스코틀랜드 산 위스키 원액을 첨가해 톡톡 쏘는 콜라 특유의 청량감과 위스키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5도이며, 혼술과 홈술 혹은 연말 파티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355mL의 캔 제품으로 출시한다.

4 존쿡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 20% UP’ 기간 한정 판매
델리미트 4종 출시 1주년을 맞아 20만 개 판매 기념, 양을 20% 늘린 델리미트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비프파스트라미, 홀머슬햄, 치킨브레스트, 터키브레스트 4가지 품목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한정으로 진행된다.

5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 3종 및 액세서리 출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과 액세서리 구성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밀라노의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로렌조 페트란토니가 직접 캡슐과 슬리브 디자인에 참여. 각 캡슐과 액세서리의 특징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은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뿐만 아니라 소장 가치로도 충분하다.

진행 유화미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