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00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 소식
이달의 호텔 소식
  • 최효빈
  • 승인 2016.12.0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워커힐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케이크와 산타 캐빈 설치, 핀란드 리얼 산타 방문, 크리스마스 미니 마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워커힐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인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는 핀란드의 통나무집을 연상하게 하는 깜찍한 케이크로, 파운드와 과자를 베이스로 하여 달달 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굴뚝에 빠진 산타, 선물을 가득 안고 있는 산타, 깜찍한 눈사람 등 아기자기한 인형들로 꾸며져 눈을 즐겁게 한다. 또한 ‘산타의 캐빈’은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의 산타 집을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리얼 산타의 집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워커힐에서는 핀란드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으로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리얼 산타가 찾아오며, 핀란드 공인 산타 방문 기간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다. 한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12월 한달 간 스칸디나비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와 함께하는 윈터 세트메뉴를 선보이며, 이는 라떼 2잔과 크리스마스 조각 케이크 1개, 핀란드 이딸라 캔들 홀더(한정 수량)로 구성된다.

 

(사진 왼쪽부터)
1 파크 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 & 연말연시 프로모션
2층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햄퍼 세트 등 다양한 세트를 판매하며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도심의 겨울 풍경과 함께 다양한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2 켄싱턴 제주 호텔,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정통 다이닝 디너 2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52만원부터(부가세 별도).

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컬렉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 주문 제작한 인터컨티넨탈 윈터 기프트 박스 등을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 안에는 호텔 로고가 박힌 시그니처 담요, 프리미엄 티브랜드 스미스티와 함께 제작한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티 세트 및 티 타이머 등이 담겨 있다.

4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맨틱 디너@클럽 라운지
크리스마스보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의 문의 및 예약이 증가함에 따라 12월 24일 단 하루에만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3코스 메뉴, 무제한 디저트 뷔페 그리고 코스 메뉴와 어우러지는 화이트, 레드 와인 그리고 샴페인을 각 1잔씩 제공한다.

5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방콕,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도심 속 안식처로 인기 높은 반얀트리 방콕은 태국, 일본, 광둥 지역의 요리를 포함해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롬사이’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맞이 가족모임에 적합한 브런치 및 디너 뷔페가 마련되며 크리스마스 캐롤과 산타클로스의 깜짝 등장이 예정되어 있다.

담당 최효빈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