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0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 유화미
  • 승인 2016.12.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 가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스코지 스마트 출시
에넥스 가구와 유럽의 폼 명가 토레스 에스픽 사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에스코지 스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1, 2인 세대의 증가 및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제품을 구매하는 기준도 달라지고 있는데,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코지 스마트’는 핵심 소재와 기술력은 그대로, 가치 소비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해 가격의 부담을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에스코지 스마트는 ‘비스쿨폼’을 사용해 기존 메모리폼의 단점인 습기와 통풍에 취약한 부분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누웠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최적의 밀도를 유지하여 체압 분산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또한 물로 씻어도 될 만큼 안정적인 폼 구조로 위생 관리에도 용이하다. 에넥스 가구는 에스코지 스마트 론칭을 기념하여 매트리스 구매 시(퀸사이즈 기준) 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 아이너바움, 가드니아향 & 대용량 리필 출시
천연 유아세제 브랜드 아이너바움이 기존 무향, 프레쉬라벤더향 섬유유연제에 가드니아향을 추가로 새롭게 출시하며 2000mL의 대용량 리필도 함께 선보였다. 섬유유연제는 5가지 자연유래 허브 추출물로 제작되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자이글, 2016년 연말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공식 쇼핑몰에서 ‘자이글 핸썸(219,000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이글 웰빙 간식 지킴이, 식품 건조기 ‘잘마름(정가 99,000원)’과 돼지고기 세트 1kg(삼겹살 500g, 목살 500g)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문의 1644-9213

3 토미티피, 익스플로라 스파우트컵 & 빨대컵 출시
월령별 성장에 맞춰 용량과 기능을 달리해 젖병 다음 단계부터 아이 스스로 물과 음료를 섭취하는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익스플로라 첫 스파우트컵, 익스플로라 스파우트컵, 익스플로라 트레이닝 빨대컵, 익스플로라 보온보냉 빨대컵으로 구성되었다.

4 타파웨어, 타원 타파렌지 12월 한정 출시
타원형의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생선찜이나 가지구이 등 표면이 넓거나 길이가 긴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우거나 조리할 때 활용하기 좋으며, 열에 강한 고강도 내열성 소재로 만들어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로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된다.

5 한샘, 뉴 아임빅 멀티수납침대 출시
침대 하부와 헤드 부분에 수납 기능을 추가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SS(슈퍼싱글) 사이즈 침대로, 매트리스 하단에 계절 옷이나 이불을 수납하고 헤드 부분에 자주 쓰는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서 1인 가구 등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6 켄우드, 투명 유리 전기 주전자 및 토스터 출시
전기 주전자는 내열 강화 유리를 사용해 열 충격에 강할 뿐 아니라 한눈에 보이는 투명 유리창으로 물이 끓는 과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토스터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 유리창으로 빵이 구워지는 과정을 확인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담당 유화미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