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55 (금)
 실시간뉴스
스타들의 네일 트렌드
스타들의 네일 트렌드
  • 유화미
  • 승인 2016.12.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맞는 네일 찾기
 

패션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이제는 네일로도 자신의 개성을 맘껏 표현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어떤 네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스타들의 네일에서 그 답을 찾아보자.

진행 유화미 기자ㅣ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김재경(@kimjaekyung)
김재경의 네일은 화려하면서도 깔끔하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직 컬러로 선택한 뒤 레드와 블루로 포인트를 주었다.

수지(@skuukzky)
평범한 네일도 수지가 하면 다르다. 엄지를 제외한 나머지 손톱에는 레드 컬러로 풀 발색해 준 뒤 엄지손톱에는 포인트로 깜찍한 하트를 수놓았다.

NS윤지(@ns_yoong96)
어떤 컬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포인트 메이크업 컬러와 맞추는 것도 재미있는 컬러 매치다. 감이 잘 잡히지 않는다면 ns윤지의 네일을 참고할 것.

신민아(@illusomina)
날씨가 추워지면 아무래도 따뜻해 보이는 딥한 컬러의 네일이 인기를 끈다. 배우 신민아는 딥한 블랙 컬러를 풀 발색해 겨울 네일을 완성했다.

서인영(@seoinza)
액세서리가 화려하다면 네일은 차분한 컬러를 선택해야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서인영은 여러 개의 반지를 착용하는 대신 짧게 다듬은 손톱과 청순한 핑크 컬러를 선택했다.

김정민(@kimjungmin0111)
메탈 파우더를 이용한 네일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 컬러는 바탕으로 깔아 준 뒤 조심스럽게 메탈 파우더를 올리면 김정민처럼 반짝이는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박한별(@onestar_p)
각 손톱마다 다른 표정의 스마일 캐릭터가 사랑스러운 배우 박한별의 네일 스타일. 길이가 긴 손톱보다는 짧게 다듬은 모양이 더욱 잘 어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