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3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 소식
이달의 영화 소식
  • 송혜란
  • 승인 2016.12.2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킹>

영화 <관상>의 한재림 감독이 센세이셔널한 대한민국을 관통할 초대형 권력 스캔들 <더 킹>으로 화려한 귀환을 앞두고 있다. 배우 조인성과 정우성, 류준열 그리고 김아중까지 합세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가히 하늘을 찌른다.
한국 권력자들의 민낯을 들춰내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 <더 킹>. 이 영화는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유의 촌철살인 스토리텔러인 한 감독이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보인다. 적재적소의 풍자,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출력 등 자신이 가진 능력을 모두 쏟아 부었다. 특히 그는 약자의 입장이 아닌, 한 시대를 군림하는 자들의 시선에서 사회적 모순을 담아내기 위해 부단히 애썼다. 그의 바람은 이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의 라인을 잡는 것이 권력의 핵심이 되는 길이다’, ‘대한민국 역사상 이 정도 쓰레기들이 있었습니까?’ 등의 대사는 현실에 대한 직시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는데…. 그의 연출력에 배우들의 연기가 앙상블을 이루는 기대작 <더 킹>은 1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감독 한재림
출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김아중
개봉 1월 예정

 

 

<공조>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 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 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감독 김성훈
출연 현빈, 유해진, 김주혁 등 
개봉 1월 예정

<패신저스>

120년의 기간을 약속한 우주 동면 여행 중, 단 두 명의 남녀만이 90년이나 일찍 깨어나면서 시작되는 SF 블록버스터. 할리우드에서 각광받고 있는 배우 크리스 프랫과 <헝거 게임>, <엑스맨> 시리즈의 히로인 제니퍼 로렌스가 조우했다.

감독 모튼 틸덤
출연 크리스 프랫, 제니퍼 로렌스
개봉 1월 5일

<사랑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차태현과 여고생부터 치매 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웃음 빵빵 새해 첫 코미디 영화. 배우 서현진도 함께 열연했다.

감독 주지홍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개봉 1월 4일

<어쌔신 크리드>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500년 전 조상의 기억을 경험하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우리가 DNA를 통해 조상과 이어져 있다는 원리를 이용한 거죠.” 마리옹 꼬띠아르의 말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감독 저스틴 커젤 
출연 마이클 패스벤더, 마리옹 꼬띠아르, 아리안 라베드 등
개봉 1월 예정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

눈의 여왕을 무찔렀지만 여전히 부모님을 찾지 못한 겔다와 카이 남매는 전설로 내려오는 소원의 돌을 찾기 위해 친구 로렌과 함께 길을 떠난다.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의 최강 마법대결이 펼쳐진다.

감독 알렉세이 트시칠린
출연 박지윤, 엄상현 등
개봉 1월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