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40 (목)
 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 소식
이달의 호텔 소식
  • 최효빈
  • 승인 2017.01.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재규어와 함께 즐기는 럭셔리 드라이빙 선보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퍼포먼스 카의 아이콘, 재규어와 함께 제주 여행에 품격을 더하는 럭셔리 드라이빙 이벤트를 2017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3회의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여기에 재규어의 세단 XE와 XF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럭셔리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럭셔리 드라이빙 이벤트는 역사상 가장 진보되고 효율적이며 정교한 스포츠 세단으로 평가받는 재규어 XE,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올 뉴 XF를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하루에 3시간씩 시승할 수 있도록 차량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조식, 중식, 석식 등 올데이다이닝,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핀란드식 사우나, 자쿠지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 메종글래드 제주, 웜 앤 코지 패키지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 짧은 일정 속에서도 머무름 자체를 생생한 라이프스타일로 기록하는 도시 여행자들에게 색다른 제주 도심 속 스케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디럭스 룸 1박, 삼다정 2인 조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이 패키지에 포함된다.

2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딥 릴렉세이션 스파 트리트먼트

겨울 시즌 동안만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로, 페보니아 오일을 이용한 부드러운 바디 마사지가 60분 동안 진행 된 뒤, 귀 마사지와 캔들 테라피를 이용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이어져 심신 안정과 함께 이색적인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3 파크 하얏트 서울, 설 선물 세트 및 설 패키지

1월 2일부터 29일까지 파크 하얏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코너스톤에서 3만 원대의 실속형 상품부터 20만 원 이상의 고급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1월 25~30일 중 투숙 가능한 설 패키지는 더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4 그랜드 힐튼 서울, 겨울 패키지 출시
포근한 보온양말, 귀마개, 무릎담요로 구성된 방한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와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 세트를 포함한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로, 이용 고객에게는 보온양말 2켤레, 귀마개 1개, 무릎담요 1개로 구성된 방한용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5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세레나데 투 스프링
겨울이 끝나고 봄을 기다리는 대한(1/20~22)과 봄을 부르는 우수(2/17~19) 기간 동안 봄꽃으로 물들인 웨딩 로드, 클라리넷 3중주의 클래식 연주, 봄 테마의 칵테일 리셉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봄 식재료로 구성된 프렌치 정찬 스프링 블라섬 프렌치 세트를 특별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담당 최효빈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