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0 (목)
 실시간뉴스
1월의 리빙 뉴스
1월의 리빙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7.01.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알렉시스, 패브릭 소파 클라우드 제안

유러피안 빈티지 스타일과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선보이는 까사 알렉시스가 17 SS NEW 시즌을 맞아 고급 패브릭 모듈러 소파 ‘클라우드(CLOUD)’를 제안한다. 영국의 전통 빈티지 가구로 유명한 티모시 울튼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소파는 제품 개발 및 제작에 있어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한다고 자부할 만큼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먼저 린넨 100% 소재 커버를 이용하여 사용할수록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다른 원단에 비해 먼지를 많이 타지 않고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브릭 커버만 쉽게 벗길 수 있어 세탁이 쉽고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쿠션감을 유지하며 뛰어난 착석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클래식한 네이비와 세련된 화이트 두 가지이며, 전국 까사 알렉시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1 보나비츠, 밤부 칫솔 2종 출시
대나무의 특성상 빠르게 건조될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로 환경호르몬에 노출이 없으며, 무게가 가벼워 양치 시 손목의 피로감을 덜어 준다. 부드러운 미세모가 식모되어 있어 잇몸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치아를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닦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2 르크루제 무쇠 원형 냄비
열을 흡수하고 전달하는 능력이 뛰어나 많은 양의 요리를 할 때도 열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분배되어 음식의 영양소와 맛을 살려 주며, 두꺼운 뚜껑이 냄비 안 압력을 적당하게 유지하여 원재료의 맛과 향이 달아나지 않는다.

3 신일산업, 신일 초절전 히터 출시
1,000W의 효율을 내도록 설계돼 난방비를 최대 50% 이상 절약할 수 있으며, 2단계 파워 조절이 가능해 200W 모드에서는 500W상당, 400W 모드에서는 1,000W상당의 따뜻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허받은 반사판은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집중시켜 높은 온도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한다.

4 소프라움, 롤링 구스 필로우 출시
일반 베개 솜 모양을 하고 있으나, 하단 높이에 따라 낮고 단단한 경추 베개부터 높고 포근한 호텔 베개까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상단은 솜털이 충전되어 있어 포근하고 푹신하며, 하단은 깃털을 충전해 단단하게 지지해 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5 로에베, 한국 공식 론칭
1923년 독일 베를린에서 탄생해 오랜 세월 유럽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여 온 독일 명품 프리미엄 AV 브랜드 로에베가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로에베 TV는 레퍼런스, 커넥트, 아트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로에베 청담갤러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6 월드키친, 비젼 플레어 출시
1인 가구 500만 시대라는 사회적 흐름에 맞춰 건강하게 요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원스톱 쿡웨어다. 조리 후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식탁에 바로 올려 서빙웨어로 활용하는 등 빠르고 간편한 요리를 선호하는 싱글슈머에게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