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1.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싱카이'·'키사라', 동상이미 크로스오버 메뉴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에서 운영 중인 정통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와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가 정통 중식과 일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동상이미’라는 테마로 각각 특선 코스 메뉴 ‘조우 코스’와 ‘하모니 코스’를 선보인다.
특선 코스의 테마 ‘동상이미(同床二味)’는 ‘동상이몽’에서 모티브를 얻어, 중식과 일식 두 가지 맛(二味)을 하나의 코스(同床)에서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전혀 다른 개성의 중식과 일식이 40년 경력 싱카이 이휘량 중식명장과 30년 경력 키사라 현석윤 일식명장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밸런스를 이루어 품격을 갖춘 특선 코스 메뉴가 탄생하게 되었다.
싱카이에서는 중국 3대 진미 샥스핀과 함께 키사라의 대표 메뉴인 모둠 사시미가 포함된 ‘조우(遭遇)코스’를 선보인다. 키사라에서는 돌판 즉석 구이 메뉴 이시야끼와 싱카이의 인기 메뉴 불도장이 포함된 ‘하모니 코스’를 내놨다. 해당 코스 가격은 1인 기준 8만5000원이다. 싱카이 키사라 광화문점 및 여의도점 총 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문의 싱카이 여의도점 02-3773-1220, 광화문점 02-3783-0000~1 키사라 여의도점 02-3773-1252, 광화문점 02-3783-0002

 

1.삼베 입은 도자기, 광주요 ‘한결 시리즈’ 굿디자인 어워드 선정
국내 최고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한결 시리즈’가 2016 굿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되어 GD(Good Design)마크를 획득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여 1985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이다.

2.퍼시스그룹, 자연 담은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 론칭
종합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그룹이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를 새롭게 론칭했다. ‘슬로우(slou)’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하여 쓰면 쓸수록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정직한 브랜드이다.

3.르크루제 빈티지 컬렉션 쁘띠프루츠 라인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에서 내추럴한 빈티지 컨셉으로 유럽풍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는 쁘띠프루츠 라인을 선보인다. 까다로운 제작과정으로 인해 2017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르크루제 쁘띠프루츠 라인은 법랑 냄비와 무쇠원형냄비, 티캐틀 3가지로 구성되었다.

4.폴 바셋, ‘밀리미터 밀리그람’과 콜라보레이션 프로덕트 출시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t)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밀리미터 밀리그람(MMMG)’과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MD 제품인 ‘폴 바셋 노트’를 선보인다. ‘폴 바셋 노트’는 폴 바셋이 커피의 본질을 생각하듯 매일 사용하는 물건의 본질도 생각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보인 제품들이다. 커피의 맛과 향을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머그와 유리컵, 텀블러 등 4종으로 구성되었다.

5.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프로!
고프로 멀티캠은 작고, 견고하면서도 선명한 화질의 영상 및 사진까지 제공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가오나 눈이 오나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일상에서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6.호주 퀸즈랜드주, 지친 심신에 힐링을
지구 반대편,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 퀸즈랜드주는 힐링과 위로의 여행지로 제격이다. 남회귀선을 통과하는 열대의 화창한 날씨와 황금빛 해변이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겨우내 추위에 지친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빼어난 경치 속 흠잡을 곳 없는 휴양시설은 온전히 나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