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30 (화)
 실시간뉴스
스타일리시한 스타처럼~ 그녀의 롱스커트
스타일리시한 스타처럼~ 그녀의 롱스커트
  • 유화미
  • 승인 2017.01.3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인 인스타그램
 

연일 이어지고 있는 맹추위 속에서 롱스커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이런 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롱스커트의 힘을 빌려 보자.

진행 유화미 기자│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김진경(@jinkyung3_3)
얼마 전 <우결>에서 조타와의 가상 결혼을 끝마친 김진경. 모델답게 겨울에도 빼어난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박시한 아우터, 그리고 부츠로 스타일링 완성!

박민영(@rachel_mypark)
고급스런 스타일링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박민영의 인스타에서 발견한 롱스커트. 정강이까지 내려오는 롱한 길이 감의 블랙 원피스에 블랙 슈즈와 비니 그리고 가방까지. 여기에 청재킷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선미(@miyayeah)
올겨울 유행 아이템 중 하나인 체크무늬의 롱스커트를 선택한 원더걸스의 선미. 벨트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

조보아(@xxadoraa)
최근 종영한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도여주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 준 조보아. 조보아는 시스루 소재를 덧댄 롱 원피스와 화려한 색감의 아우터와 양말을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채수빈(@soobinms)
<구르미 그린 달빛>의 라이징 스타 채수빈의 평소 스타일은 청순과 깜찍함이었다. 양쪽으로 길게 늘어뜨린 머리와 체크 패턴의 롱스커트는 순수하면서고 귀여워 보인다.

아이비(@greentee.park)
이제는 어엿한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아이비.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는 그녀답게 올겨울 유행 아이템인 롱스커트도 빼놓지 않고 섭렵했다.

이혜영(@leehaeyoung1730)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이해영의 패션 센스가 아닐까. 옆트임이 깊게 들어간 체크 롱 원피스에 버건디 컬러를 매치해 그녀만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