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3:50 (금)
 실시간뉴스
3월 패션 소식
3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3.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리타 모니카, 2017 S/S 화이트 블라썸 이어링 출시

컨템포러리 패션 주얼리 브랜드 리타 모니카(Rita Monica)가 화이트 블라썸 이어링(White Blossom Seed Earrings)을 출시한다. 3월의 봄기운을 담아 피어난 작은 꽃잎을 표현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와 스와로브스키의 섬세한 배치가 조화를 이룬다. 흰 꽃잎 형상들이 봄의 감성을 선사하며 우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제품명 RB11-FYE05
 

 

1. 훌라, 마스크 프린트 메트로폴리스 백 출시
이탈리아 브랜드 훌라(FURLA)에서 그래픽 일러스트레이터 ‘도메니코 프린치파토(Domenico Principato)'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마스크 프린트 메트로폴리스(Metropolis) 백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메트로폴리스 백 라인에 아프리카 부족의 얼굴을 형상화한 가면 프린트를 더하여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2.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17 S/S 신제품 포르타 백 출시
티아라를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핸드백’에서 오플 타입의 가벼운 소재와 체인 디테일 포인트가 돋보이는 데일리 체인 백 '포르타(PORTA)' 백을 선보인다. ‘포르타’는 이탈리아어로 ‘성문’을 뜻하며, 포르타 백은 브랜드의 뮤즈 ‘조 반나 공주’가 결혼식을 올렸던 ‘아시시 성당’의 성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3. 올라 카일리, 2017 S/S 컬렉션 출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가 시즌 트렌드 컬러인 프림로즈 옐로, 케일을 포함한 자연 색채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레트로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에 싱어송라이터·사회 운동가·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한 미미 파리냐(Mimi Fari?a)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당시 페스티벌인 ‘Big Sur Folk Festival’에 참석한 관중의 모습을 상상하며 독특하게 재해석했다.

4. 봉쁘앙, 2017 S/S 컬렉션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은 영화, 사진, 그림 등에 영감을 받아 6가지 콘셉트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문 라이즈 킹덤>, 영화 <브라이트 스타>, 고갱이 마르키즈 제도에서 생활하던 때를 자연의 색채로 재현한 고갱과 마르키즈, 사진작가 마시모 비탈리에 영감을 받은 라 스피아제, 화가 로렌스 슈나이더의 리버티 프린트와 딸기 자수를 봉쁘앙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로 표현한 봉봉(BonBon) 등으로 구성됐다.

5. 블랙야크 키즈, 2017년 신학기 책가방 7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성장’과 ‘안전’을 키워드로 기능성을 높인 책가방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무게 하중을 최소화할 수 있는 U자형 어깨끈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책가방의 무게를 적절히 분산해 성장기 어린이가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