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30 (수)
 실시간뉴스
3월의 호텔 소식
3월의 호텔 소식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3.1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따사로운 봄 날,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파크 하얏트 서울이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호텔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리미엄 샴페인, 로즈 버블 입욕제, 에비앙 생수, 계절 과일 등의 객실 어메니티, 체크 아웃 연장 서비스, 스파 트리트먼트 30% 할인 혜택,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무료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파크 킹 객실 기준 40만 5천원부터 (10% 세금 별도 / 봉사료 없음).
3.4m 높이의 전면 통창으로 되어 있는 넓고 아늑한 객실에서는 한낮의 화사한 봄 햇살부터 아름다운 오후의 석양, 화려한 야경까지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 시원하게 칠링해 셋업 해주는 ‘황제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루이 로드레 1병(375ml, 10만원 상당)과 따뜻한 로즈 향의 버블 배스타임은 하루의 피로를 풀기 좋다. 또한, 파크 클럽의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30% 할인 혜택과 다음 날 오후 2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 등도 포함되어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editor's pick
 

 

1. 포시즌스 호텔 서울 네일 바, 3월 한정 스프링 토털 케어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 스파에서 운영하는 네일 바에서 따뜻한 봄을 맞이하며 3월 한달간 '스프링 토털 케어 패키지(Spring Total Care Package)'를 출시할 예정이다. 가격은 세금 포함 10만원이며 젤 서비스로 진행할 경우, 비용이 7만원 추가된다.

2. 더 플라자 프로포즈 패키지 ‘아이 워너 메리 유(I Wanna Marry U)’
메리어트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국내 최초로 제휴를 체결한 더 플라자는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사랑과 고백을 테마로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 ‘아이 워너 메리 유(I Wanna Marry U)’를 선보인다.

3.밀레니엄 서울힐튼, 망고뷔페 선봬
컨템퍼러리한 인테리어와 통창 문 너머 도심 속 숲 전경이 일품인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열대과일 영양 왕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렛츠 고 망고(Let’s Go Mango)’ 특선을 선보인다.

4.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대표적인 봄 프로모션인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가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2월 4일(토)부터 5월 7일(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한다.

5.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스파 트리트먼트 2인 이용이 포함된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2017년 말까지 운영한다. 60분 동안 상큼한 감귤 향으로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이 더해지며 상품의 매력을 높였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