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0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 소식
이 달의 뷰티 소식
  • 유화미
  • 승인 2017.03.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창조하는 컬처앤네이처

자연과 문화의 조화를 추구하는 컬처앤네이처는 20여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시대 흐름에 빠르게 적응하여 발전된 테크닉과 노하우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다. 건강과 아름다움이 만들어준 좋은 이상은 생활의 큰 프리미엄이다. 건강과 아름다움, 어느 한 가지도 소홀히 할 수 없다면 컬처앤네이처에 그 답이 있다. 이미 국제적인 흐름이 된 토탈 뷰티시스템에 발 맞춰 발전해온 테크닉과 노하우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해보자.

 

1. 해피바스, 쥬스스무디 바디워시 6종 출시
홈메이드 쥬스스무디 레시피를 모티브로 실제 과일 착즙 성분과 단백질이 풍부한 자연성분 비타민을 블렌딩해 만든 바디워시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 네이밍과 패키지뿐 아니라 제형과 향도 주스를 그대로 재현해 시각과 후각의 재미를 더했다.

2. 아로마티카, 제리스베이비 어린이 치약 출시

의약외품인 치약은 주 성분만 소비자에 공개해도 무관하나 제리스베이비 어린이 치약은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했다. 특히, 사카린 대신 천연유래 감미제인 자일리톨과 혈당을 올리지 않는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3. 올빚, 순수빛 선케어 라인
꽃잎을 머금은 듯 생기 있고 부드러운 입술로 관리해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에센스 립밤으로, 제주 야생화 발효물과 동백오일 함유로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개인의 입술 온도와 수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꽃잎을 머금은 듯 청순한 립을 연출해 준다.

4. 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출시장인의 남다른 안목과 기술력을 담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은 물론 정교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커버 쿠션이다. 최초로 선보이는 독자적인 숙성 기술을 적용해 마치 전문 메이크업 살롱에서 메이크업을 받은 듯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5. 더삼점영, 바톡스 링클 크림 출시
탄력과 주름, 칙칙한 안색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8 in 1 제품. 수분감과 영양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고농축 제형으로 피부에 바로 밀착, 흡수되어 연약한 주름 부위를 촉촉하고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주름 컨센트레이트 크림으로 생기와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6. 네오뷰,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 출시
주름개선과 피부활성에 효과적인 콜라겐과 SH-E.G.F성분이 포함된 동결 건조된 태블릿 형태의 볼과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등과 같은 고농축 된 영양 액이 들어 있는 주사기 모양의 액티베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피부과 시술 직전 앰플을 개봉해 사용하는 것에 착안, 집에서 피부 관리 받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